소시남과 붕붕이/현대자동차 제네시스쿠페 FL

[소시남의 롱텀] 쿠붕이 송도 KSF 도심써킷을 질주하다

A.S YOON 2014. 12. 23.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쿠붕이 롱텀 시승기 입니다 ^^

와.. 정말 오랜만이네요ㅠ

14년 4월에 있던 일을 마지막으로 올리고..ㅠㅠ 이번에 올리는 사진도 4월20일에 찍은 사진입니다...ㅋㅋ

장소는 인천국제공항 쪽이구요... 자세한 위치는 비밀입니다 ㅋㅋ 아시는분만 아신다는 그곳!!ㅋㅋ


불법적인 뭔가는 아무것도 없었구요 ..

그냥 날도 선선하고 해서 친한형님하고 친구랑 드라이브겸 사진찍으러 갔던거였습니다 ㅎㅎ



왼쪽부터 차례대로 신쿱개조 14g .0수동 형님의 흰쿱 // 쿠붕이 // 구쿱.0 오토 순정 친구의 흰쿱



젠쿱의 얼짱각도는 저 빵빵한 엉딩이 같습니다...히히


인천국제공항 쪽에서 사진을 여러컷 찍었는데.. 맘에드는게 별로 없어서 ㅋㅋㅋ

경찰아저씨들도 괜히 와서 눈치주시고 ㅠㅠ

주변에서 ㄹㄹ이라던가 ㄷㄹㄱ를 하시니.. 우리도 그러는거아니냐며.. 눈치와 감시를..ㅋㅋ


젠쿱 이미지가.. 좀 그렇잖아요?ㅠㅠ

아무래도 유지비는 그랜져만큼 혹은 그보다 많이 나오는데.. 쿠페라는 특성상 감가상각이 커서..

중고차값은 이미 똥값이죠..ㅠ 그러다보니 전체적으로 구입 가능 연령이 낮아지고.. 그러다보니 조금 운전이 거칠거나, 일명 말하는 양아치 / 무개념 운전자가 나오고.. 그런 사람들이 욕을먹으면서 이미지가 안좋아지는데.. 추가로 싼값에 샀다가 유지비 감당 못해서 다시 헐값에 되팔고.. 이게 반복되다 보니 생기는 문제인거 같다고 생각합니다ㅠ



아무튼 그래서 송도 KSF 써킷으로 이동하였습니다 ㅋㅋ

참고로 이때는 완공 되어있던때가 아니라 부분 부분 공사를 끝낸 상태였고, 원래 예정이였던 5월 개최가 7월로 미뤄져서 차들도 없고 딱 좋았습니다~ 




달리는 모습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패닝샷처럼 연출한 사진입니다..^^

헤드라이트가 하얗게 보이는건 사진찍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화이트밸런스 조절과 후보정 하면서 나온거에요~ㅎㅎ

세대다 모두 순정 제논라이트 입니다 ㅎㅎ


지금은 위 3대의 젠쿱중에 남아있는 젠쿱이 제 쿠붕이 밖에 없네요ㅠ

형님은 사고로 폐차하셔서 다른 젠쿱을 준비중이시고.. 친구는 B당으로 넘어가서..ㅋㅋ

그래도 역시 현대에서 실수로 제대로 잘 만들었다는 제네실수 쿠페가 가성비 짱입니다^^ (이런말을 해야하는 현실이 슬프지만요ㅠ)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하트를 클릭하여 채워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