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앙숑이/앙+비숑프리제=앙숑이

[소시남과 앙숑] '앉아'만 마스터 앙숑 ㅋㅋ

A.S YOON 2015. 2. 28. 0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앙숑이가 '앉아'를 드디어 마스터했습니다~

사료나 먹을거 냄새만 맡아도 완전 난리가 나는 앙숑이가 '앉아'를 배우기는 진짜 힘들었어요ㅠ

처음 실시하는 훈련이라서 제가 못한것도 있겠지만요 .. ㅋㅋㅋ


딴 강아지들은 '앉아','기다려' 등등 다 하는건데..

앙숑이도 빨리 기본적인 것들은 했으면 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빨리 배워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정확하게 '앉아'를 알려준건 16일 단 하루.. 그것도 10분만 알려줬습니다. 너무 오래 반복하면 안좋다는 얘기도 있고, 17일 이후로도 계속 알려줄 수 있을 줄 알았거든요ㅠ

그치만 설날 때문에 4일간 샵에 맡겨져있었고.. 찾아오고 그 다음날 구토하는 바람에 또 일주일을 샵에 ...ㅠㅠ

도저히 앉아를 기억할거라곤 생각도 못했습니다..ㅋㅋ

그래도 혹시나 해서.. 동영상 한 10번 찍어서 하나쯤은 건질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촬영했는데..


대박!!

한번에 성공했습니다!! ㅋㅋ 심지어 먹을 것도 없었는데 말이죠 ㅋㅋㅋ

혹시나 해서 여러번 했는데, 다 성공했어요!! 우왕 ㅋㅋㅋ

제 눈에만 천재견 탄생입니다 ㅋㅋㅋ


한번 같이 보실까요? 



앙숑아 앞으로도 부탁해!

여러가지 훈련 다 잘 받아드려주길 바래! ㅋㅋㅋ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대박

아래 하트 클릭하여 가득 채워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