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현대자동차 제네시스쿠페 FL

[소시남의 롱텀] 인제스피디움에서 인생샷을 건지다

A.S YOON 2015. 11. 12. 1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인제스피디움에서 스포츠주행이 열리는 날이 10~13일 열려있기에 13일 금요일에만 가려고 생각했었는데 ..


예상치 못하게 11일 수요일 수업두개가 모두 휴강나는 덕분에 급하게 인제로 고고씽 했습니다! 그 전날 친구랑 4시부터 11시까지 술먹은건 비밀..-_-.. 기분이 너무 우울했어요..ㅠ


아침에 일어나서도 이걸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머리는 아프고 배도 아프고 속도 아프고 졸립기도 하고 .. 고민을 많이 했지만!...


이런 기회가 흔하게 오는 것도 아니고, 젠쿱을 타면서 알게된 형님이 시간내셔서 동승을 하고 싶다 하셨기에 ..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6시에 출발하였습니다!


역시 차가 없는 새벽의 고속도로는 좋습니다 ㅋㅋ 적당히 쌀쌀한 날씨에 차도 없고 .. 우울한 기분을 다 날려버리며!! 정속으로 열심히 달려간 인제..ㅎㅎ


[유재환 - 커피] 노래를 무제한 반복재생!! -_- ... 아 우울해... 



뭔가 느낌있게 나온 사진.. ㅎㅎ


안개가 엄청 끼어서 좀 무서웠습니다 -_-



도착해서 두리번거리고 있었는데 어디선가 박력넘치는 배기음 소리가 ..


CJ레이싱팀에서 2016년 스톡카 영드라이버 선발을 위해서 블록세션으로 스톡카 주행을 하고 있었습니다. 오메..


김의수 감독님과 황진우 선수를 만나서 (물론 못알아보시겠지만 -ㅁ-) 인사도 하고 이런저런 얘기도 나눴습니다. 저도 좀.. 어떻게 안될까요...




스톡카의 배기음 지리구요~


지나가면서 나는 UFO소리 오지구요~ ㅋㅋㅋ 근데 진짜 무슨소리일까요 -_- 



결론만 말하자면.. 베랩 갱신은 실패했습니다 .. 휴..


그래도 형님이 동승하신 상태였고.. 타이어 공기압 체크도 제대로 안(못했습니다.. 잘못한거죠 -_- 판단미스..)하고 탔는데 어떻게든 2분3초를 구겨 넣었으니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타면서 참 라인이 일정치 못하고 브레이크 타이밍도 이상하고 왜이러지 했는데.. 신발이 .. ㅠ 드라이빙슈즈를 주문했는데 이래저래 일들이 많아서 그냥 나이키 에어맥스를 신고 갔더랬습니다 -_-... 진짜 생각없는듯 ㅠㅠ 


출발하면서도 클러치 / 브레이크 / 엑셀 페달감이 잘 안와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 휴 .. 오토일때는 전혀 신경 안썼던 부분인데 ..


그리고... 오늘 아침 도착한 퓨마모터스포츠 퓨쳐캣 M2.. -ㅁ- 진작 왔어야지 .. 그래도 내일도 인제 또 들어가니까.. 기대기대 +_+



다시 본론으로 .. ㅋㅋㅋ







동승하러 오신 동훈형님의 370z ... 잠깐 운전해봤는데 .. 느낌 좋습니다.


무엇보다 엔진음이 하...최고!!! 근데 브레이크가 좀 뭔가 이상합니다 -_-ㅋ 점검 한번 받아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ㅠ 위험해요!


구입한지 한달여만에 처음 입어보는 레이싱슈트..ㅋㅋㅋㅋ 신발 ㅋㅋㅋ 그래도 눈에 띄는 색이라 다행이네요 -_- 휴...


인제 서킷에 드라이빙을 하러 온게 아니라.. 사진찍으러 온것 처럼..ㅋㅋㅋ 저를 모델삼아서 동훈형님께서 엄청나게 찍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우울한 기분이 인생샷을 건지면서 좀 나아지네용 ㅋㄷ


물론 이곳에는 잘나온 사진들만 .. ㅋㅋㅋㅋ



출발에 앞서.. 후덜덜한 녀석이 뒤에서 -_-.. 



무빵주행하게 해주세요.. 기록따위는 아무래도 괜찮아요 .. 그냥 이 우울한 기분을 날려버릴 정도로만 즐기게 해주세요



왕주먹같이 나왔네 -_-...





앞에 거치된 [랩터-미니]와 [레이스크로노]의 기록 체크중 .. 와 진짜 더럽게 못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랩 한번 겨우 찍고 거기서 줄지를 못하는구나 ... 나의 한계인가 ...




실 to the 망



살 뺄게요 ... 얼굴 터지겠다 ...


나도 스폰받을 정도로 실력을 키워서 저 앞부분을 온갖 스폰패치로 도배를 하리라 ... ㅠ




아상이는 외계인.. 휴..




좀 더 잘 타고 싶었었는데 .. 그래도 우울한 기분 많이 풀렸으요!!!


아래는 인생샷들 ㅋㅋㅋㅋㅋ



연락이 왔나....?



안왔엉...힝...ㅠㅠ




 누가보면 진짜 프로카레이서 ㅋㅋㅋㅋ 휴... 진짜 프로카레이서가 되고 싶습니다....



연락 안되는 그녀 때문에 ...  휴휴 ... 보고싶다..


이렇게 빼뺴로 데이때.. 소시남은 인제가서 열심히 사진찍고 돌아왔습니다 .. ㅋㅋㅋ 동훈형님 감사합니다 ^^


빨리 실력키우고 더 잘 타서 패치 많이 붙이고 싶네요 ㅠ 너무 허전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그냥 허접이구나 나는 ㅠ


내일은 .. 단 1초라도 더 줄여서 베랩을 갱신하고 오겠습니다!! .. 무빵주행이 더 중요하겠지만요 .. ㅠ



라인도 무시.. 브레이킹타이밍도 무시.. 그냥 봐주세용..ㅠ


타이어도 거의 끝나가고.. 브레이크 패드도 끝나가서 .. 올해의 마지막 인제가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 인제에서 무빵으로 베랩 갱신하고 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네요! 요즘 우울한 기분 다 털어버릴 수 있도록.. 제발!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대박

아래 하트 클릭하여 가득 채워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