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자동차관련 정보

[소시남의 정보] 카자마콴이 운영하는 알스텁!

A.S YOON 2015. 8. 20.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우리나라 드리프트계의 악동? 히어로? 라고 불리우는 '카자마콴'이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레이싱용품 샵 [알스텁] 입니다.


실은 [알스텁]에 다녀온지 한달이 넘었네요 -ㅁ-;; 이제와서 포스팅하는 점 죄송합니다... 오래기다리셨죠? (누가..?ㅋㅋㅋ)


페이스북이나 유투브에서 '트윈터보킬러'라고 알려져서 멋있게 드리프트 하는 카자마콴의 영상을 봐서 저와는 다른 세상의 사람일 줄알았는데 ..


세상이 참 좁더라구요 ㅋㅋㅋ 써킷을 같이 다니는 형의 동창이자.. 제 싸부인 '이중훈'선수하고도 친분이 있으신 분이였습니다 ㅋㅋㅋ


덕분에 저도 인사정도는 하고 지내는걸로...ㅋㅋㅋㅋㅋ



헉..이게 다 얼마야... 줄지어 전시되어 있는 데피 게이지.. 그것도 무려 정품..ㅋㅋ



조만간 포스팅 되겠지만.. 제 헬멧 바이져입니다 ㅋㅋㅋ 올~이쁜데~ㅋㅋ



하앍.. 이녀석을 구입할까 해서 안장봤는데 ..

제 엉덩이가 슈퍼방댕이 인건지.. 저게 사이즈가 작은건지..ㅠ

결국 저거 말고 EVO를 갖다주셔서 앉아봤는데 그것이 제것이구나 싶었습니다 ㅋㅋ 용기형.. 조만간.. 주문합니다ㅋㅋㅋ 했는데 재고가 없다네요 -_-




탐나는 것들이 참 많은 [알스텁] -ㅁ-..

알스텁은 스파르코 정품판매원이기도 해서 스파르코 제품이 거의 대부분 입니다 ㅎㅎ


홈페이지 주소 - www.rstuff.co.kr

오프라인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청로 135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8-51

전화번호 - 070-4325-1393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대박

아래 하트 클릭하여 가득 채워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