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자동차관련 정보

[소시남의 롱텀] 1주일간격으로.. 2차 후미추돌사고..

A.S YOON 2015. 2. 16. 13: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이번엔 쿠붕이와 관련이 없기에, 자동차 관련 정보로 분류했습니다.

몇일전 포스팅 한 것과 같이.. 얼마전 사고가 났습니다..

아우디A6 3.0 디젤을 렌트받아서 타고다녔습니다. 연비는 기가 막히더라구요...-_-

김포에서 천안까지 150km 정도의 거리를 기름 게이지 한칸도 안쓰고 평균연비 18km/L로 도착... 정속주행도 아니였는데 말이죠 .. -_-

아니, 타고다닌것도 아니고.. 쿠붕이 수리를 맡긴곳이 김포라서 김포에서 천안으로 한번 와서 4일을 주차해놨습니다만..

2월8일 5일째 되던날, 다시 인천 본가에 올라갈 일이 생겨 출발한지 15분정도 만에..

또 사고가 났습니다 -_- 안돼

이번에도 역시 뒷차 100% ...

경부선 천안 톨케이트에서 올라와 한 5분? 정도 달렸나봅니다.

1차선은 버스전용차로이고, 시행 안할때라 하더라도 추월차선이기 때문에 전 2차선에서 달리고있었습니다.

정확하게 제 기준으로 3대 앞에 사고가 나는 바람에 정체가 시작되는 상황이였고, 저 역시도 비상등 점등하고 서행하던 중이였습니다.

정지 상태에서 앞에 있던 2대의 차량이 차선변경하며 빠져나가고 저 역시 빈 차선을 찾고 있는 중에, 사이드미러를 보니 엄청난 속도로 달려오는 뒷차를 발견했습니다..ㄷㄷㄷ

설마설마 하면서 혹시 모를 추돌에 대비해서 준비를 했습니다만.. 준비를 취하고 있는 순간!!

끼이이이익!!!! 쾅!!헉


추돌할 것 같다고 생각해서 어느정도 준비를 취하고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충격이 너무 커서 몸이 팅겨져 나가더군요....ㄷㄷ

안전벨트를 하고 있었는데 어깨가 엄청 아프고, 목이며 허리도 아프고.. 

도저히 못 나가겠더라고요.. 한참을 벙쪄서 있었는데, 렉카차들이 달려오고 소화기들고 뛰어가고 하는게 보이면서 막 시동끄라고 폭발한다고 하는게 들리고..

그때까지도 그냥 멍... 한참있다가 뒷차 차주가 와서 괜찮냐고 하는데 그때도 멍...



배기가 밀려서 뒷타이어랑 붙어있더군요 -_-;;

어디서 타는냄새랑 연기가 막나나 했더니만... 주행불가...



뒷차는 구형 SM5 525v 입니다.

범퍼가 떨어져나가고, 본넷이 접히고..

라디에이터 터지고, 엔진도 일부분 먹은듯하고.. 렉카차 기사분이 번호판보이게 범퍼들어주셔서 급하게 한컷찍고..


두대다 주행이 안되서, 바로 렉카에 업혀서 1.5km 떨어진 북천안 IC로 나왔습니다.


상대방이 앞을 안본것도 아니고.. 제 앞으로 두대의 차량이 빠져나가는 것도 봤다는데, 과속을 했고 안전거리 미확보에 브레이크가 밀려서 그대로 박았다고 하더라구요..

최소 140km 이상으로 달려오다가 브레이크를 밟았고 저를 한 100~120km정도 속도에서 박았다고 말하더군요.


렌트카와 보험처리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최소 10대이상의 차량들이 렉카로 실려오고 사고난채로 운행되어 들어오더군요..

제가 봤을땐 제 앞에서 사고난게 1차였고, 제가 2차 그리고 그 뒤로 연속추돌이 있었던 것같습니다. 에휴..


아우디를 렌트해준 회사에 전화해서 같은 차종으로 렌트를 다시 받고, 돌아왔습니다...ㅠㅠ

카메라도 조수석에 있었는데 떨어지면서 렌즈가 아작나고ㅠㅠ

다행히 보험회사에서는 대물처리 가능하다고 해서 보상받을 예정입니다.


문제는... 사고난 이후에 두통과 울렁거림, 헛구역질을 심하게 해서 검사해보니 약한 뇌진탕증상이 있다고...ㅠㅠ

결국 1주일 정도를 입원했는데.. 여전히 몸이 안좋습니다..ㅠㅠ

좀 더 큰 병원에서 검사를 받아볼 예정입니다..ㅠㅠ


1주일만에 두번의 교통사고가 나니..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ㅠㅠ 몸도 성한곳이 없는것 같습니다..

일단은 1차 사고로는 없던 증상이 생겨서 1차사고는 합의를 봤습니다. 허리와 목 등의 뻐근함과 아픔은 물리치료로 어느정도 괜찮아졌으니까요..

근데 두통과 더 심해진 허리 / 목 / 어깨 쪽의 아픔은 아직도 심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ㅠ 어떻게 처리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로 도움 부탁드립니다ㅠ


모두 안전운전 / 방어운전 하시길..ㅠㅠ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하트를 클릭하여 채워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