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 7

[소시남의 롱텀] 꼬꼬마 크붕이를 떠나보내려합니다.. ㅠ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저 스스로 느끼기에 요즘 정말 우울한 나날이 연속되고 있습니다. 부동산 경기가 어렵다 어렵하지만, 그래도 지금이 기회다 생각하셔서 움직이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굉장히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고민이 많이 늘었기 때문이죠 요즘 제가 토지 쪽으로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은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알고 계실거에요~ 토지쪽에 관심을 갖고 움직이다 보니, 아무래도 개발이 덜 되어서 미래가치가 충분한 토지을 찾으러 다니고 있습니다. 문제는 그런 곳들이 대부분 도로가 비포장 도로이거나 산이거나 하는 경우가 많아서 꼬꼬마 스크붕이 (더 넥스트 스파크)로 움직이기에 제한이 좀 있습니다. 물론 왠만한 곳은 거침없이 돌아다니는 크붕이지만, 한번은 경..

[소시남의 부동산] 탄방 이편한세상 (둔산 이편한세상) 분양안내 및 정보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조금 늦었지만 요즘 핫한 '대전 탄방동 e-편한세상(둔산 이편한세상)' 분양정보입니다. 청약도 끝났고, 당첨자도 이미 나온 마당에 무슨 뒷북이냐 하시는 분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요즘 토지에 빠져서 토지 관련 물건들만 보고다니느냐고 정신이 없었네요.. 반성하고있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좋은 정보는 누구보다 빨리 포스팅 하도록 좀 더 노력하겠습니다!! 탄방 이편한세상 (둔산이편한세상) 의 경우는 탄방동 주공아파트를 재건축 하는것입니다. 20여년 만에 신축아파트라 많은 분들의 기대가 더더욱 높아지고 있는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게다가 역세권, 교통권 그리고 최상위학군이 밀집해 있고 백화점 역시 인접해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생활인프라를..

[소시남의 초대] 02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2018년 02월 초대장 배포합니다. (2장) 초대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항을 지켜주시면 자체 검토후에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1. 방명록에 비공개로 글 작성해주세요. 2. 운영하고자 하는 블로그의 주제, 대략적인 운영계획을 얘기해주세요. 3. 기존에 운영하는 블로그가 있다면 적어주세요. 4. 마지막에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무분별한(아래와같은사유) 블로그 운영을 방지하고자 하는거니 이해해주시구요~ ★ ★혹시라도 상업적/스팸성 블로그를 운영하실 계획이라면 신청하지마세요. 바로 신고들어갑니다.★ 선착순 배포는 아니구요. 제가 하나하나 다 확인해보고 배포할 예정입니다. 제가 감히 여러분을 판단할 수 있겠습니까만.. 나름대로의 기준을 가지고 판단하여 양질의 정보가 많이 포스팅 되는 티스..

정보/정보 2018.02.12

[Team CUST] CUST(커스트) 10주년 이벤트! with 홍카서비스 & PnP 모터스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저희 팀이자, 올인원 하이퍼포먼스 튜닝샵을 지향하는 'CUST(커스트)' 에서 2월 한달동안 10주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울지점 CUST(커스트) 그리고, 용인지점 홍카서비스, 수원지점 PnP모터스 에서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1회는 제네시스쿠페, 제네시스쿠페F/L 2.0터보 2회는 스팅어 2.0터보 3회는 제네시스쿠페, 제네시스쿠페F/L 3.8GT 진행중입니다. (사진순서랑 다를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주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UST(커스트)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USTTUNE/ CUST(커스트) 공식 블로그 - https://blog.naver.com/ae..

[소시남의 부동산] 2-4 나성동, '트리쉐이드 리젠시' 청약접수안내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세종의 핫한 동네 2-4 나성동의 2018년 첫 분양 소식입니다. 2-4 나성동은 '세종 리더스포레', '한신 더 휴 리저브' 등의 세종의 랜드마크라 볼 수 있음 거물급 주상복합 단지가 모여있는 동네입니다. 세종시 유일하게 백화점 부지로 예정된 곳이기도 하구요. 세종시 최대의 상권지역 이기도 합니다. 작년 12월 이미 '세종 리더스포레', '한신 더 휴 리저브', '중흥S클래스 센텀뷰' 는 청약이 완료되었고 이제 남은 주상복합은 딱 두개 입니다. 그 중에 하나인 '트리쉐이드 - 리젠시'가 오늘 부터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이번주에 청약 접수를 받을 예정입니다. -청약일정- 2월 6일 - 특별공급 청약 접수 2월 7일 - 특별공급 청약..

[소시남의 부동산] '세종 노블테라스' 분양합니다 ^^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도 저번과 마찬가지로 단독주택부지 분양입니다~ 요즘 토지 관련된 공부를 하다보니, 문득 어렸을 때부터 꿈꿔오던 마당있는 단독주택에서 살고 싶다는 꿈이 조금씩 올라오더라구요~ 예전에 제주도에서 풀빌라 분양하면서 약3개월 가량을 제주도에서 살았습니다~ 아마 기억하실거에요~ 제주풀빌라 분양하고 분양받고 피팅모델 동생 불러서 같이 파티하고 놀고~ 기억이 안나신다면, 아래 링크를 타고 가셔서 한번 구경해보세요 ^^ [소시남의 사진] '레저가온 제주29 풀빌라'에서의 하루 : POOL PARTY각설하고, 그 때 돌아다니며 구경했던 정말 끝내줬던 타운하우스의 사진이 있습니다. 정말 여기가 한국인가 싶을정도죠~? 마치 하와이 같..

[소시남의 부동산] '세종 금강 하늘농원' 토지 분양합니다!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소시남 블로그 처음으로 올리는 토지관련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 아파트나 상가 쪽 위주로 열심히 공부하고 있었는데, 사무실을 옮기고 난 후 토지 쪽도 같이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막연하게 토지는 어렵다 라고만 들었는데 어려운만큼 공부를 할게 많고, 공부를 하다보니 아파트나 상가보다도 더 재미있는게 토지인거 같습니다. 용도구역 변경에 따라서 토지 가격이 바뀌고, 용도가 바뀌고 하는게 참 재미있는거 같아요~ 매번 상가나 아파트 위주의 포스팅 이였는데, 처음으로 토지 관련된 분양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사무실을 옮기면서 많은 것을 공부하게 되고 알아가는 것 같아서 스스로도 뿌듯해요~ 이 글을 보시기 전에, 부동산 관련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