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기타 지역

[소시남의 부동산] 탄방 이편한세상 (둔산 이편한세상) 분양안내 및 정보

A.S YOON 2018. 2. 12.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조금 늦었지만 요즘 핫한 '대전 탄방동 e-편한세상(둔산 이편한세상)' 분양정보입니다.


청약도 끝났고, 당첨자도 이미 나온 마당에 무슨 뒷북이냐 하시는 분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요즘 토지에 빠져서 토지 관련 물건들만 보고다니느냐고 정신이 없었네요..


반성하고있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좋은 정보는 누구보다 빨리 포스팅 하도록 좀 더 노력하겠습니다!!





탄방 이편한세상 (둔산이편한세상) 의 경우는 탄방동 주공아파트를 재건축 하는것입니다.


20여년 만에 신축아파트라 많은 분들의 기대가 더더욱 높아지고 있는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게다가 역세권, 교통권 그리고 최상위학군이 밀집해 있고 백화점 역시 인접해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생활인프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20여년 만에 지어지는 신축아파트라 관심이 몰린 것이 아니죠~


관심 있으신 분들은 더 디테일한 정보를 많이 찾아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포인트만 말씀드리겠습니다!




탄방 이편한세상 (둔산이편한세상) 은 전매제한 6개월입니다.


6개월 이후에는 합법적인 거래가 가능하단 의미입니다.


투자를 생각하시는 분, 실 거주를 생각하시는 분 모두에게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6개월 이전 거래는 불법이지만, 많은 분들이 6개월 이후 합법이 되었을 때를 대비해서 벌써부터 움직이고 있습니다.


당첨이 되셨는데 팔고 싶으신 분!


당첨이 안됐는데 거주하고 싶으신 분!


미리미리 연락주세요 ^^


참고로 저는 보조사무원이기 때문에 매매 계약은 제가 아닌 공인중개사분과 하시게 됩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평면도 및 분양 일정등의 자세한 설명은

https://blog.naver.com/swatmdk1/221206557420 - ['소시남'의 돈되는 부동산이야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약 접수 및 계약 안내 등의 자세한 문의는 '탄방 이편한세상(둔산 이편한세상)' 대표번호042)522-5522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


부동산 관련된 정보는 지금 보시고 있는 블로그 보다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swatmdk1' - ['소시남'의 돈 되는 부동산이야기] 에서 더 깊이있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yas1226.tistory.com ['소시남'의 세상사는 이야기]

http://blog.naver.com/swatmdk1 ['소시남'의 부동산 이야기]

Copyright 2018.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