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세종특별자치시

[소시남의 부동산] '세종 금강 하늘농원' 토지 분양합니다!

A.S YOON 2018. 2. 1. 23: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소시남 블로그 처음으로 올리는 토지관련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


아파트나 상가 쪽 위주로 열심히 공부하고 있었는데, 사무실을 옮기고 난 후 토지 쪽도 같이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막연하게 토지는 어렵다 라고만 들었는데  어려운만큼 공부를 할게 많고, 공부를 하다보니 아파트나 상가보다도 더 재미있는게 토지인거 같습니다.


용도구역 변경에 따라서 토지 가격이 바뀌고, 용도가 바뀌고 하는게 참 재미있는거 같아요~


매번 상가나 아파트 위주의 포스팅 이였는데, 처음으로 토지 관련된 분양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사무실을 옮기면서 많은 것을 공부하게 되고 알아가는 것 같아서 스스로도 뿌듯해요~




이 글을 보시기 전에, 부동산 관련 정보는 앞으로 네이버 블로그로 좀 더 깊이있게 다루고자 합니다.


여기서는 대략적인 내용만 확인하시고 " https://blog.naver.com/swatmdk1/221197996862 - '소시남'의 돈되는 부동산 이야기 " (클릭하시면 넘어갑니다 ^^) 에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해드릴 물건은 [세종 금강 하늘농원] 입니다.


대추나무, 감나무, 호두나무 등의 과수목을 식재하고 전원농장으로 운영할 수 있는 과수농장입니다.


지금은 농림지역으로 농원, 과수원 조성 등의 전원농장으로만 운영할 수 있지만, 과수원 관리사와 창고등의 여러채의 건물이 들어서고, 향후 관리지역으로 용도구역이 변경된다면 이 곳의 가치는 지금보다 훨씬 높아질 것 입니다. 


이래서 땅에 투자를 많이 하시는것 같아요 ~


주소지가 세종으로 들어가고 금강을 바라보는 강변 땅 중에서 이만큼 저렴한 땅은 단언컨대 이 곳밖에 없다고 확신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blog.naver.com/swatmdk1/221197996862 - '소시남'의 돈되는 부동산이야기 " 에서 확인해보세요 ^^  (클릭하시면 넘어갑니다) 









http://yas1226.tistory.com ['소시남'의 세상사는 이야기]

http://blog.naver.com/swatmdk1 ['소시남'의 부동산 이야기]

Copyright 2018.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