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 14

[소시남의 부동산] 세종시 3-1 생활권 대평동, '세종 신동아 파밀리에 3차 단지 상가' 분양 및 임대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상가는 세종시 3-1생활권 대평동에 위치한, '신동아 파밀리에 3차 단지 상가' 입니다. '신동아 파밀리에 3차 단지 상가'는 3-1 생활권인 대평동에 들어서며 아파트단지는 363세대, 상가 수는..

[소시남의 사진] 2017서울오토살롱(SAS) 레이싱모델 (노르트(NORAUTO), 틴트어카)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지난 7월 13~16일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중인 2017 서울오토살롱(SAS)에 다녀왔습니다. 여러분들이 학수고대 하던!! 모델분들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모델분들 이름이 틀린 경우가 있으면 꼭 알려주세요* " 노르트(NOTAUTO), 한지연 모델님 " " 틴트어카, 유리안 모델님 " " 틴트어카, 김예하 모델님 " http://yas1226.tistory.com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추억(Memory)/2017 2017.08.28

[소시남의 부동산] 제주 애월읍 곽지리, '생활형 숙박시설 풀빌라' 분양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곳은 제주특별자치도 애월읍에 위치한 생활형 숙박시설 풀빌라 입니다. 요즘 이효리씨의 민박집 관련된 TV프로그램, '효리네 민박' 덕분에 다시한번 제주도 관련된 검색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더라구요~..

[소시남의 사진] 2017서울오토살롱(SAS) 레이싱모델 (서울오토살롱본부, 모헤닉(Mohenic))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지난 7월 13~16일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중인 2017 서울오토살롱(SAS)에 다녀왔습니다. 여러분들이 학수고대 하던!! 모델분들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모델분들 이름이 틀린 경우가 있으면 꼭 알려주세요* " 서울오토살롱본부, 한민영 모델님 " " 모헤닉(Mohenic), 이다혜 모델님 "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추억(Memory)/2017 2017.08.24

[Team CUST] 인제 클럽드라이빙 트랙데이 4R : 달려라 꼬꼬마 스크붕이!!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2017년 8월 15일, 인제스피디움에서 '클럽드라이빙 트랙데이 4R'가 열렸습니다. 언제나처럼 그렇게 경기차인 '제네시스쿠페(쿠붕이)'로 즐거운 주행을 할 수 있을 거라 예상하고 신이 났었습니다~~ 만.. 트랙데이 전날인 14일, 얼라이먼트 및 타이어교체를 위해서 차를 올렸는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얼마전 '2017 서울오토살롱 (SAS)'에 HSD 전시차량이 되면서 '비투어타이어' 에서 UHP타이어인 'TEMPESTA' 265/35/18 사이즈 4본을 협찬받았었습니다. [소시남의 롱텀] 2017 서울오토살롱(SAS) 참가! -> 지난글 보기 하지만, 국내에 유통된 'TEMPESTA' 전량이 그립력이 떨어지는 문제가 발생되어서 무상..

[소시남의 사진] 2017서울오토살롱(SAS) 레이싱모델 (인디고(INDIGO)레이싱팀)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지난 7월 13~16일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중인 2017 서울오토살롱(SAS)에 다녀왔습니다. 여러분들이 학수고대 하던!! 모델분들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모델분들 이름이 틀린 경우가 있으면 꼭 알려주세요* " 인디고 레이싱팀 (INDIGO Racing), 서연 모델님 " " 인디고 레이싱팀 (INDIGO Racing), 이아영 모델님 "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추억(Memory)/2017 2017.08.22

[소시남의 부동산]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 분양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오피스텔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에 위치한,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 입니다.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은 서울의 한남동의 이미지를 가진 대전의 상위 1%가 거주하고 있는 부촌의 이미지를 가진 도..

[소시남의 사진] 2017서울오토살롱(SAS) 레이싱모델 (KGC)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지난 7월 13~16일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중인 2017 서울오토살롱(SAS)에 다녀왔습니다. 여러분들이 학수고대 하던!! 모델분들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모델분들 이름이 틀린 경우가 있으면 꼭 알려주세요* " KGC, 김미나 모델님 " " KGC, 심지영 모델님 "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추억(Memory)/2017 2017.08.20

[소시남의 부동산] 대전광역시 서구 가수원동, 'KD U프라자(KD 유프라자)' 상가 분양 및 임대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상가는 대전광역시 서구 가수원동에 위치한, 'KD U프라자(KD 유프라자)' 입니다. CGV영화관이 입점 확정되어 있고, 락볼링장도 입점 확정 되어 있는 대박 예정인 이 곳! 누구나 탐내하고 인정..

[소시남의 부동산] 세종시 3-3생활권 소담동, '세종 도경프라자' 상가 분양 및 임대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상가는 3-3생활권에 위치한 소담동. '세종 도경프라자' 입니다. '세종 도경프라자'는 법원과 검찰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지리적으로 매우 좋은 상가입니다. 세종시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3생활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