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04 2

[소시남의 부동산] 세종시 3-3생활권 소담동, '세종 아이콤스타타워' 상가 분양 및 임대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상가는 3-3생활권에 위치한 소담동. '세종 아이콤스타타워' 입니다. '세종 아이콤 스타타워'는 3-3생활권 소담동의 한양수자인, 모아미래도, 중흥S클래스 등의 1만3천여 세대가 입주하고 있으며,..

[Team CUST] 인제 클럽드라이빙 트랙데이 3R : 즐거운 주행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조만간 포스팅 된다던 5월 28일 '인제스피디움 클럽드라이빙 트랙데이 3R' 포스팅이 이제야 올라옵니다.. 무슨일이 있었던건지.. 2개월이 훌쩍 넘어가버렸네요 -_- 그러다보니 어느덧 2주 뒤인 8월 15일에 '인제스피디움 클럽드라이빙 트랙데이 4R' 가 열립니다. 개인적으로 트랙데이 3R 주행이 이번 시즌 주행에서 가장 재미있었기 떄문에 조금 더 고퀄리티의 내용으로 가자고 다짐했었습니다만... 부랴부랴 급하게 올리게 됐네요ㅠ 트랙데이 3R에 참가하기 앞서서 슈퍼챌린지 2R에 저를 멘붕에 빠지게 만들었던 브레이크 액과 패드부터 교체하였습니다. " 기존 브레이크 액을 석션으로 모두 제거 합니다 " " 이번에 넣어보기로한 브레이크액은 '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