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 3

[소시남의 초대] 09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사진은 네이버에서 캡쳐해왔습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2017년 09월 초대장 배포합니다. (8장) 초대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항을 지켜주시면 자체 검토후에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1. 방명록에 비공개로 글 작성해주세요. 2. 운영하고자 하는 블로그의 주제, 대략적인 운영계획을 얘기해주세요. 3. 기존에 운영하는 블로그가 있다면 적어주세요. 4. 마지막에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무분별한(아래와같은사유) 블로그 운영을 방지하고자 하는거니 이해해주시구요~ ★ ★혹시라도 상업적/스팸성 블로그를 운영하실 계획이라면 신청하지마세요. 바로 신고들어갑니다.★ 선착순 배포는 아니구요. 제가 하나하나 다 확인해보고 배포할..

정보/정보 2017.09.23

[소시남의 사진] '레저가온 제주29 풀빌라'에서의 하루 : POOL PARTY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이번에 제가 분양받은 제주도 애월읍에 있는 풀빌라에 지인 분들을 초대 했습니다. 제가 분양을 받았지만, 직접 분양을 하고 있기도 한 .. 그리고 아직 정식 오픈중이 아닌 테스트 오픈중인 풀빌라이기에 가능한 그런 초대였습니다~ 오늘만큼은 분양하는 직원이 아닌, 풀빌라를 가지고 있는 소유주의 입장으로써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시작하기전에 한번 보는.. 드론으로 찍은 '레저가온 제주29 풀빌라' 전경 영상! 촬영, 편집 전부 제가 했습니다~ 음.. 드론 조종은 처음이라서 화면이 매우 불안정하고 허접스럽지만.. 그냥 참고영상정도로 감상해주세요 ^^ '레저가온 제주29 풀빌라'를 분양 받게 되면, 1년에 12일을 제가 쓸 수 있습니다. 그 중..

추억(Memory)/2017 2017.09.19

[소시남의 롱텀] 젠쿱을 못탄지 어언 5개월.. : 젠쿱38로 서킷 첫 주행!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저번주인 9월 2일, 저는 3일에 서킷에 들어갈 생각에 아주아주 너무너무나 신나서 누가 와서 때려도 실실 웃을 정도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곳에서 또 문제가 .. 하아.. 차가 풀악셀을 쳤을 때 버벅거리는 부분이 있었는데, 의성이형이 동승을 해보시고는 바로 '공연비가 좀 틀어진 것 같으니 맵핑을 다시 한번 해보자' 하셔서 리맵핑을 받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CUST(커스트)에 다이노도 있고, 맵퍼인 창훈이형도 있어서 모든게 다 가능했지만, 여러가지 일들이 겹쳐서 다이노를 처분했습니다. 그래서 용인에 위치한 토콘으로 갔습니다~ 처음 다이노를 돌렸더니... 결과가... 뜨악.. 분명 1.4바 343마력 /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