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09

[소시남의 캐나다여행] 2009.07.06 월요일 캐나다에서의 여덟번째날

A.S YOON 2012. 8. 21. 23:46
반응형

별 생각 없이 운동하러 갔다가 와서 쉬고 있는데 오늘이 마침 알렉스 계절학기(우리나라로치면) 듣는 날이라고 해서 따라갔다..ㅋㅋㅋ

갔더니.. 학교 크기에 놀랐다..

그리고 뭐.. 드라마나 영화보면 외쿡대학은 엄청 자유분방한거 같지만.. 실제론 그닥 .. 우리나라랑 다를게 없다

교수가 재밌는 얘기하면 웃고 일찍안끝내면 끝내달라고하고..ㅋㅋㅋ

알렉스가 비지니스? 우리나라로 치면 경상학과랑 비슷한거라 잘 못 알아들었지만 그래도 대충~ 조금~은 알아들었다ㅡㅡ;; 경제가 어쩌고 돈이 어쩌고 ....등등... ㅋㅋㅋ

가장 확실하게 알아들은건..

수업중에 잡담하지말고 핸드폰하지말고 졸리면 집에가서 자고 .. 뭐 대충이런거 ...ㅋㅋㅋ

우리나라랑 똑같네 뭐..

누가 교수님일까요.... ㅋㅋㅋ

아.. 저놈이 날 저렇게 쳐다보고있었구나 -0- 몰랐넴...

동양인이 진짜 많았다.. 일본인 보다는 한국인 한국인보다는 중국인.. 대부분 다 중국인인듯 ㅡㅡㅋ

여자 농구..마침 시작할때 봐서 사진찰칵

저게 학교 건물중 하나. 오늘 수업들은 곳.

여기 학교는 토론토대학의 캠퍼스인데..음.. 우리나라로 치면 고려대 서창캠퍼스같은..

근데 크기가.. ㅎㄷㄷ... 본교는 아직 가보지 못했지만 엄청나게 크다고 하고..

대충 여기 크기 감안하면 진짜 엄청날듯.. 여기서는 차없으면 학교 캠퍼스 시간맞춰 들어가기 힘들듯..

건물마다 거리가 차타고 5분은 넘게간다..물론 주차장도 매우넓고 ㅎㅎ 부럽...

단연 돋보였던 BMW 335i .. 쿠페스타일.. 문짝두개 부럽..ㅠ 우리나라도 좀 들여와주면 안되겠니...

엄청난 규모의 스쿨버스... 저게 다가 아니라는.. 한가운데 찍은게 저정도..

저녁을 먹기위해 들렸던 작은차이나타운.. 큰차이나타운은 다음에 간다고 .. ㅎㅎ

우리가 먹었던 곳.. 알렉스 말에 의하면 깨끗하고 싸고 양이 많다고 ㅎㅎ

알렉스가 먹은 쌀국수.. 생각보다 맛있었다.. 조금 뺏어먹었지만 ㅎㅎ

내가 먹은것.. 진짜 맛있었다..ㅋㅋ

알렉스도 나보고 쌀국수 못먹는다고 애기애기 이러고 놀리더니 내꺼 먹더니 이게 더 맛있네 이러고 있다는 -_-ㅋ

 

090706 월요일/여덟번째날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http://yas1226.tistory.com and www.cyworld.com/01046137451

니콘d80으로 촬영되었습니다.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