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09

[소시남의 캐나다여행] 2009.07.04 토요일 캐나다에서의 여섯번째날

A.S YOON 2012. 8. 21. 23:28
반응형

요즘 이러고 삽니다...

그림 아닙니다.. 캐나다의 실제 하늘...

이제야 쫌 사람 사는것 같은 곳.. 토론토 다운타운.. 음.. 우리나라 명동이랑 비슷할라나 -_-;

근데 보면.. 우리나라는 항상 어딜가도 저런거 같다는..ㅋㅋㅋ

특이한걸 타고 다니는 ... -_- 유진이형 말이.. 캐나다에서도 저런사람 별로 없다고..ㅋㅋㅋ

온타리오호 에도 간다는 수륙양용 자동차

무슨 흑인 전통 어쩌고 하는거 같은데.. 둥둥 거리면서 둘이 놀던데..ㅋㅋ뭔지 모름..

배트맨..하하하

유명한 성당이라는데 .. -_- 유진이형도 잘 모른다고... 히스토리만 있을뿐..ㅋㅋㅋ

어딜 가도 거지는 있다...

토론토 시티홀 건물..

이런것도 마련해주고 좋네 ..

토론토 시티홀 앞마당이랄까.. 저기 보이는 하천같은 곳이 겨울이면 얼어서 무료 스케이트장이 된다고 ..

신건물과 구건물의 조화..?

FREE HUG 해드립니다.. 저도 좀 해주세요 .. ㅋㅋㅋㅋㅋ

대신 남자 사양입니다.. ㅋㅋㅋㅋ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여행자 다운 사진이랄까...

여튼 특이했다..ㅋㅋ

작은 코리아타운.. 노래방에 갔는데 .. 한국하고 똑같다.

벽에 낙서되있는거 하며.. 7월달 신곡까지!!

유명하고 맛있다는 윙집..

별5개짜리 매운거 시켰는데 맵다기보단 엄청 짰다 ㅠ_ㅠ

마지막 단계꺼 먹을라면 먹다가 죽어도 책임없다는 싸인도 해야된다는데 ..

별5개 짜리가 중급이니깐 마지막껀.. 진짜 죽을지도 ?

태양이 지고 있다..

아 이 간지철철 넘치는 페라리를 보라..

페라리F430 ... 부럽다.. 소리 죽이던데 ㅠ

내일은 또 뭘할라나...ㅋㅋㅋㅋ

 

090704 토요일/여섯번째날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http://yas1004.tistory.com and www.cyworld.com/01046137451

니콘d80으로 촬영되었습니다.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