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09

[소시남의 캐나다여행] 2009.06.30 화요일 캐나다에서의 둘째날

A.S YOON 2012. 8. 21. 00:59
반응형

 

 

어제 과음을 해서 ㅋㅋㅋ 그래도 유진이형하고 알렉스 하고 나 이렇게 셋중에선 가장 빨리 일어났는데..

아저씨랑 아줌마는 벌써 가게 나가셨다는..ㅠ 토비가 기운없이 저렇게 창문봤다가 엎드려있다가 반복했다..

음.. 저렇게 보니깐 불쌍하면서도 귀엽군..ㅋㅋ

 

 

유진이형이랑 알렉스랑 가게 가는길.. ㅎㅎ

 

 

오는길에 본 버스.. 저렇게 버스 앞에 자전거를 싣고 다닐수 있게 되어있었다...

좋군..

 

 

드디어 소개되는 집 ㅋㅋㅋ 일단 주방.. 알렉스가 뭘 해줄라고 하는줄 알았는데 아니였다 -0- 그냥 본거란다..ㅠㅋㅋ

 

 

한국 방송이 나오는 거실..

 

 

음..거실 2 라고 해두자 .. -0-

 

 

거실2와 붙어있는 식탁2 ㅋㅋㅋ

아.. 지하실을 못찍었네 -0- 지하실이 짱인데....

맨날 가면 포켓볼치고 노느냐고..ㅠㅠ 일단 다음으로 패쓰 ..ㅡㅡㅋ

 

 

알렉스 여자친구인 유진이 누나를 만나기 위해 가던길.. 어디선가 또 불이 났는지 소방차들이 슝슝..

 

 

실은 이게 처음본 한국차는 아니다...

여긴 기아가 가장 싸고 그다음 현대가 싸다고 한다.. -0-

우리나라에선 엄청 비싸게 팔아먹으면서.. 그래서인지 현대 기아차가 엄청 많았다..

 

 

고속도로 타고 30분을 넘게 달려와서 도착한 쇼핑몰.. 토론토내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근데 캐나다나 한국이나 쇼핑몰엔 사람이 항상 많은거 같다..

 

 

쇼핑몰 주차장에서 하늘이 무지 이쁘길래 찍었다.. 비가오는데도 저렇게 하늘이 맑다니 -0-

 

 

알렉스가 강추했던 타이음식점.. 개인적으론 멕시코음식 먹고싶었었는데 ㅋㅋ 다음에 먹기로하지뭐 ㅋㅋ

 

 

알렉스 볶음밥.. 맛있더라 ㅎ

 

 

내꺼.. 이건 뭐라고 해야하나 .. 맛있고 다 좋았는데 .. 밥풀이.. 음..길쭉~하고 뭔가 끈기없는..

 

 

유진이 누나 쌀국수... 웩.. -_-

 

 

티격태격 싸우기만 하지만 그래도 이쁜 커플 ㅋㅋ 부럽...

 

 

나 쇼핑몰 구경하고 기념품같은거 사게 해준다고 끌고 들어오더니 결국 둘이서 고르고 .. 뭥미 -0-

 

 

엄마들이 쇼핑을 열심히 하는 사이 .. 애기들은 피곤하다.. 한국이나 캐나다나.. 역시 똑같군..

 

 

한국에도 이런거 있음 장사 잘될텐데 ..ㅋㅋㅋ

정글처럼 꾸며놓고 안에 움직이는 악어/코끼리 모형같은거 만들어놓고 앵무새 이런것도 있고.. 그 옆에서 케익이나 음료수 먹을수 있는 카페.. 애기들이 많았다... 애기들 기념품도 많이 팔고..

 

 

ㅋㅋㅋ 잘안어울릴꺼 같으면서도 잘어울리는 한쌍..ㅋㅋㅋ 아오 부럽.. -0-

 

 

보이는가... 저 아랫부분의 검은구름.. 저기 가니깐 비가 엄청 쏟아졌다 ㅡㅡ;

 

 

무슨 건물인지 몰라도 저게 주변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다.. ㅋㅋ

 

 

또 다른 쇼핑몰.. 아까전 쇼핑몰에서 여기오는데 걸린시간 20분 .. -0-

 

 

음.. 우리나라 라지 싸이즈가 여긴 스몰 싸이즈..ㅠ 너무 배불러...

 

 

유명한 전자제품 가게란다..ㅋㅋ 내가 그런쪽에 관심 많으니깐 쇼핑몰에 와도 이런곳만 데리고 가줬다 ㅋㅋ

 

 

유진 누나 미안 .. ㅋㅋㅋ 이거 55 - 200mm라서 .. 가까이 있음 잘 안찍힌다는걸.. 말안해줬네 ㅡㅡㅋ

 

 

하늘이 진짜 이쁘다.. 엄청 맑고 높이 솟은 건물이 없어서 그런지 진짜 뻥~ 뚫린 기분!!

 

 

캐나다 현지 시간으로 내일 7월 1일은 캐나다DAY 라고 한다.

알렉스 말로는 캐나다 탄생일? 이라고 하는데..ㅋㅋ 그래서 그런지 고속도로가 엄청 막히고 저렇게 캐나다국기를 차옆에 붙인 차들이 엄청많았다.

알렉스도 고속도로가 이렇게 막히는건 처음이라고 했다..

캐나다DAY 전과 DAY 당일에는 돌아다니지 않는다고 ㅋㅋㅋ

 

진짜 좋다...아 멋져 ㅋㅋㅋ

 

오늘 하루 일정을 마치고 돌아와서 운동하러 가기전에 먹은 것..

알렉스가 요리해준다더니 렌즈에 넣고 5분 15초 돌려서 나온 것..

근데 진짜 맛있더라 ..ㅋㅋ 알렉스 말이 이거 먹으면 살많이 쪄서 자긴 잘 안먹는다고..

그래놓고 다 먹었는데 ㅡㅡ;;;

운동하러 가자고 한시간이 다됬는데 알렉스는 방에서 자고 있다....

아 나도 좀 자야지 -0-

오늘은 아마도 여기서 끝...?ㅋㅋㅋ

 

090630 화요일/두번째날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http://yas1004.tistory.com and www.cyworld.com/01046137451

니콘d80으로 촬영되었습니다.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