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09

[소시남의 캐나다여행] 2009.07.09~10 목,금요일 캐나다에서의 열한번째,열두번째날

A.S YOON 2012. 8. 22. 00:30
반응형

 

원더랜드 E-Ticket 흐흐흐

C$5 추가해서 바베큐 뷔페까지 ...ㅋㅋㅋ

주차장에도 사람하고 차가 바글바글 -0-

여기 고딩은 벌써 방학해서 여기많이 놀러온다고 .. 그것도 차갖고 -0-ㅋㅋ

한국 여름방학 한창시즌에 에버랜드왔다고 생각하면 될듯...ㅋㅋ

저렇게 보면 간단하고 별로 넓어보이지 않지만..

막상 들어가면 가도가도 끝이없다 ㅡㅡ

뭔놈의 놀이공원이길래 입구에서부터 검색을 철저하게 하는건지 ..ㅋㅋ

이게 바로 에버랜드로 치자면 자유이용권같은거 .. 근데 단점은 진짜 쉽게 그냥 쓱싹 하면 지워진다 ㅡㅡ;

입구 ㅎㅎ

by 알렉스

by 윤아상

바베큐 뷔페 먹으러 고고씽 ㅋㅋㅋ

이거랑 똑같이 1시30분부터 3시30분까지 무한정 먹을수 있다는 ..

이거 한접시먹고 GG쳤지만 -_-;; 느끼해서 더는 못먹겠더라..

처음으로 가서 타게된 [THE BAT] 음.. 이걸 뭐라 말로 표현하기가 -_-;;

엄청높은데로 올라가서 그대로 뚝 떨어지면서 짧게짧게 코너치다가 360도 한번 돌아주고.. 그대로 쭉 올라가서..

다시 거꾸로 내려오는.. 뭐 그런거 -_-;; 알렉스... 오오~~~ 계속 이거만 연발..

내가 '아 무서워' 이랬더니 '애기~' 이랬으면서 ㅡㅡ;; 막상 내릴때는 혼자 식겁해서...ㅋㅋㅋㅋ

두번째로 탄 'THE FLY' .. 이건.. 그냥 작은 자동차같은거 타고 가는건데 파리움직임하고 비슷하게 만들어놔서 스릴있다는.. 저 앞에탄 한국꼬맹이 두명덕분에 우리가 별로 안쪽팔렸다 -0-

전부 애기들데리고 타던데 우린..어른이.. 뭥미.. 알렉스가 재밌다고~재밌다고~ 계속 그래서 탔는데..흠..

3번째장에서 동영상 참고ㅋㅋ 솔직히 조금 무서웠음 처음에만 -_-;;

여기서 강은이누나 동생도 봤음 ㅋㅋㅋ

세번째로 탄 [VORTEX] 이건 독수리요새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네번째로 탔던 [SKY RIDER] 이거 진짜 특이했다

앉아서 타는게 아니고 서서 타는것... 와 진짜 재미있었는데..!!!

3번째장 동영상 참고!

다섯번째로 탄 [MIGHTY CANADIAN MINEBUSTER] 이름도 기네 -_-..

생긴건 에버랜드의 T-익스프레스랑 비슷한데.. 음.. 약간 덜한듯..ㅋㅋ

여섯번째로 탄 [JET SCREAM].. 일반적인 바이킹인데 마지막에 360도 회전해주는 센스가 있다는..

바로 우리앞에서 짤려서 기다리다가..

by 알렉스

일곱번째로 탄 [ORBITER] 알렉스는 재미없었다지만 난 재미있었는뎅..

3번째장 동영상참고 !!

알렉스가 배고프다고해서 먹게된 핫도그... 개당 무려 C$ 7 정도.. -0-;;; 근데 크기가...

난 진짜 이거먹고 느끼하고 짜고 배부르고 죽을뻔했다..ㅠ_ㅠ

여덟번째로 탄 [BACKLOT SOUNT COASTER] 음.. 예전이름은 이탈리안잡이였다는.. 영화스토리 중 도망가는 부분을 그대로 재현했다.. 스타트하자마자 달리기 시작해서 끝까지 엄청난 속도로 달렸다는 -0-;;

처음에 타서 잡담하다가 급출발해서 정신없이 달리다가 보니 끝.. -0-;;; 어이가 없었다는 ..ㅋㅋ

근데 이거 기다리면서 뒤에있던 백인여자가 엄청나게 한국어를 잘해서 깜놀.. 첨엔 러시아말비슷한거 하다가 영어하다가 우리가 한국어로 대화하니깐 눈치좀 보더니 어디다 전화를.. 그러더니 ' 어머 아빠! 나 원더랜드에요 ' .... 응?

친구랑 2NE1 얘기도하고 흥얼거리기도 하고 -_- .. 보니깐 믹스는 아닌거같던데.. 입양된건가..

여튼 신기신기 *_*

이게 초대박..

아홉번째로 탄 [BEHEMOTH] 이거... 에버랜드의 T-익스프레스보다 각도는 2도 낮은 75도 이지만 ..

훨씬 무섭다는 -_-;; 그 이유는.. 의자가... 의자가... 앉으면 땅에 발이 안닿는 .. -_-;; 진짜 말그대로 몸이 붕붕 떠서 그 75도 각도를 엄청난 속도로 내려가고.. 그 다음 엄청나게 많은 굴곡들을 내려가야....우웩..

진짜 저거 표정봐라.. 아는 영어욕이란 욕은 다 나왔다..ㅠ_ㅠ

앞사람 저 여자.. 무서움.. 카메라 똑바로 응시하면서 두손놓고... 크레이지.. -_-

알렉스랑 나랑 막 sh**를 남발하자 그 떨어지는 와중에 웃으면서 쳐다봤다는.. 저 여자 진짜 섬뜩했다 ㅡㅡ

근데 막 내려갈때 뭔가 차가운게 자꾸 튄다 했더니..알렉스가 하는 말이 자기 침이 막......................아악!!!!!!!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이 자세에서~

이자세로 뿅~~

열번째로 탔던 [TIME WARP] 이것도 진짜 특이했는데 .. 타는게..

위에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처음엔 서서 타다가 출발직전에 엎드린 자세가 된다..

그리고 그대로 쭉 타고 나간다.. 슈퍼맨이 된 기분!!! 완전 재미있었다 ㅋㅋ

같이 탄 여자꼬맹이 완전 귀여움... 오마이갓 오마이갓!!! ㅋㅋㅋ

마지막으로 탔던 [FLIGHT DECK]

처음으로 놀이기구 맨앞자리에서 타봤는데.. 맨앞자리 스릴 정말 죽음이더라는..

이것도 정신없이 타고보니 끝났음..ㅠ

이게 바로 그 유명한 원더랜드 FUNNEL CAKE 비싼만큼 맛도 굿!! 근데 한명이 하나 다 먹기엔 너무 많더라 -_-

알렉스 자기보다 내꺼가 아이스크림 훨씬 많다고 삐졌음.. ㅋㅋㅋ 아놔... 난 3분의1정도 남겼는데 알렉스는 꺠끗하게 해치움..ㅋㅋㅋ 근데도 살이 안찌다니..내살좀 가져가 ㅠㅠ

아 .. 여기서 주문받던사람 보고 한국인 같은데 생각했었는데 알렉스랑 서로 계산하겠다고 티격태격 싸우다가 알렉스가 주문안한다고 해서 어설픈영어로 주문했더니 영어로 잘~~~ 대답하고 하더니만 케익나오니깐 웃으면서 맛있게드세요.... -0-^ 한...국...인... 대체 나 뭐하러 영어로 주문한거지.. 그리고 그 여자는 왜 한국말 계속 하는거 보고도 영어로 나한테 물어보고 주문받은거니.... 슈바... 낚였음 ㅡㅡ

눈에서 레이져 나가는 알렉스 ㅋㅋㅋ

알렉스 잔다 ...ㅋㅋㅋ

반쯤성공.. 근데 또 알렉스 눈에서 레이져가 -0-

분수대 앞에서 사진찍는데 저 양키 두명이 .. ㅋㅋㅋㅋ

두번째사진 찍을때 포즈를 취했다는 -0-;;

집에서 확인해보니깐... 아 웃겨라 ㅋㅋㅋㅋ

그나저나 여긴 gay 많다고 그랬는데 설마 우리 착각한건가 ... 두둥.. -0-

분수만 잘나왔다..젠장..

그래도 몇장은 건졌다는 ㅋㅋㅋ

쓰레기통에 놓고 타이머맞추고 찍기 귀찮아서 셀카처럼 찍었더니 이렇게..ㅋㅋㅋ 알렉스는 짤리고 난 짱크게 나오고.. 플래쉬터져서 얼굴은 하얗게 변했을뿐이고 ㅋㅋㅋ

5번해서 겨우 한장건졌다~

계속변하는 분수대의 색... 이쁘다.

ㅋㅋㅋ마지막 장은 어떤 아줌마한테 부탁해서 ㅋㅋㅋ

집에 왔더니 유진이형이 학교에서 받아온 선물.

전교에서 22등 안에 드는 사람한테만 주는거라고.. 전교에서 22등.. 대학교 전교에서 22등...

22등... 22등... 22명... 22명... 부럽.. -0-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THE FLY] - 생각보다 너무 빨라서 깜짝놀라서 꺼져버렸다 -0-

[SKY RIDER] - 서서 타는 롤러코스터라니..

[ORBITER] - 난 재미있었는데 ..ㅋㅋ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090710 금요일/열두번째날

동영상은 목요일에 원더랜드에 가서 본 쇼를 찍은것이다. 한게시물당 동영상이 3개밖에 안올라가서 -_-;;

그냥 두기엔 아깝길래 오늘 한게 별로 없어서 올린다..ㅋㅋ

오늘은 알렉스도 공부하고 해야해서 쉬기로 했다.

알렉스&유진이형 선물로 디카를 샀는데 ..

혼나기만 하고 ㅠ_ㅠ 지금 환불해야할 위기 .. -0-^ 아 머리아프당....

잘해결되길 -_-;;

내일은 CN타워 고고씽!!

 

090710 금요일/열두번째날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http://yas1226.tistory.com and www.cyworld.com/01046137451

니콘d80으로 촬영되었습니다.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