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현대자동차 제네시스쿠페 FL

[소시남의 롱텀] 제네시스쿠페 F/L 2.0을 떠나보내며..

A.S YOON 2022. 3. 6.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았던 '현대 제네시스쿠페 F/L 2.0' 차량을 떠나보낸 이야기를 올려봅니다.
2013년부터 2021년까지, 8년 동안 소유한 차량이네요~
정말 롱텀시승기다..ㅎㅎ



2013년부터 2015년까지 2년동안은 일반적인 튜닝을 하며 데일리카로 잘 타고 다녔고, 2015년부터는 경기차로 셋팅해서 탔네요 ㅎㅎ
2016년에는 데일리카로 '더 넥스트 스파크' 수동을 갖고 오면서는 찐 경기차로 서킷 갈때 말고는 잘 타지 않았네요~
2017년부터는 롱텀시승기도 간간히 올렸는데 ..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모든 것은 추억으로 삼켜야 할 것 같네요~
그때 그때 기록하지 않아서 .. 정확히 기억도 잘 나질 않아요 ㅠ_ㅠ
그런점이 참 아쉽습니다.

잘 만져놓은 차량이었기 때문에,
제 20대를 갈아넣은 차량이었기 때문에,
가능하면 판매를 안하고 가끔이라도 서킷 가서 타고 즐기고 싶었지만, 현실은 그럴 여유가 안되었기 때문에 ..
2020년 12월쯤 부터 판매를 위해서, 각개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튜닝용품 각개 연락이 굉장히 많이 왔습니다만, 일괄 판매를 최우선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쉽게 각개를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 예전에 한번 튜닝용품을 거래하셨던 분이 본인 차량을 쿠붕이와 똑같이 만들기 위해서 들어가는 튜닝비용을 따져봤을때, 본인 차량을 판매하고, 쿠붕이를 가져가는게 더 낫다고 판단하셔서 구입하시기로 하였습니다.

2021년 4월 28일.
쿠붕이는 제 손을 떠나, 좋은 분께 갔습니다.


주변 지인들이 잘만져놓은 경기차 통으로 가져가서 튜닝부품만 각개해서 팔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걱정했는데, 구입해주신 분이 저보다 더 자주 서킷도 타면서 제대로 쿠붕이를 타고 계시기 때문에 참 감사하고 안심입니다~
자동차도 어느정도는 타고 즐겨줘야 제 역할을 다 하는거니까요~

지금도 가끔 그 분의 SNS 계정을 보며 쿠붕이를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가끔 연락은 하고 있는데, 바쁘신 분이라 같이 서킷 들어가자는 약속은 아직 실현하지 못했네요 ㅎㅎ
조만간 같이 타러가시죠 ^^

쿠붕아, 그 동안 큰 사고 없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내 차가 되어주어서 고마웠다.
앞으로도 계속 큰 사고 없이 재미있게 잘 달려줘!

이렇게 2013년부터 시작되었던 '제네시스쿠페 F/L 2.0' 롱텀시승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2022.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