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현대자동차 제네시스쿠페 FL

[소시남의 롱텀] 2018 서울오토살롱 모터쇼를 위한 준비 (feat. 하이큐모터스)

A.S YOON 2018. 7. 23. 23: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시간이 정말 빠릅니다.

경기차인 제네시스쿠페 관련된 포스팅은 오늘 글 올리려고 찾아보니 작년 11월이 마지막이네요 .. 헐 ..

15년 9월 수동스왑 작업 이후에 일반 공도와 경기장 주행 누적주행거리 약 40,000km 동안 큰 문제없이 경기도 나가고 잘 타고다녔던 차량의 엔진이 17년 12월 인제스피디움에서 17년의 마지막 트랙주행을 끝으로 엔진블로우 되었습니다.

조만간 못올렸던 이야기는 한번에 몰아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각설하고, 작년 12월 엔진블로우 이후로 저도 나름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이런저런 일들이 겹치다보니 차도 블로그도 신경을 제대로 못썼습니다. 그래서 경기차도 엔진이 죽어있는 상태로 거의 6개월가량을 방치했습니다 ㅠ

지금은 엔진은 새거로 살리고, 헤드는 자금사정으로 일단 재생해서 사용했는데 살아나지 못해서 (크흡 ㅠ) 현재는 시동은 걸리되 거의 주차장에 서있는 상태입니다.

그런 상태에서 7월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렸던 '2018 서울오토살롱' 모터쇼에 저희 메인스폰서인 HSD도 역시 참가하게 되어서 전시차로 나가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신품 휠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제 경기차량에는 원래 SSR Type-F 1890+15 가 셋팅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인치바이인치에서 일할 때 사장님이 거의 스폰이나 다름 없는 가격으로 판매하신겁니다.

어느덧 SSR Type-F 만 2년을 넘게 사용하다보니 안쪽으로 생활기스들도 좀 있고, 연석을 타면서 생긴 상처들도 좀 있었습니다.

그래서, 하남에 위치한 HIQ모터스(하이큐모터스) 에서 더 멋지게 전시하라며, 휠 한대분을 스폰해주셨습니다.

조수호 대표님 감사합니다 !!!

크~~ 박수 !!



" 기존에 사용중이던 SSR Type-F 1890+15, 2년동안의 가혹한 주행으로 인한 상처가 좀 보입니다 "

" 그래도 역시 정품은 정품!!  2년동안 경기장을 돌면서도 뒤틀림이나 크랙이 일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



" 언제봐도 제네시스쿠페의 뒷태는 빵빵합니다~ "



" 많은 차쟁이들이 흥분하는 타임! 신품 휠 까는 시간~~~~ "





" VENZO 527 1895+20 "

" 스포티한 연출이 가능한 메쉬타입의 디자인, 고급진 고스트크롬 컬러, 그리고 멀티홀이라 PCD의 제약이 적다는 점! "





하이큐모터스는 모모이태리의 한국공식수입원이면서, 매그라인과 벤조퍼포먼스의 제작과 유통 총판입니다. 

HSD 서스펜션, 엔진오일, 다운스프링, 브레이크 튜닝, 정비 등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하이큐 모터스 (하남 / 본사)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덕풍북로6번길 105


제품문의 - 010-8931-6097 (조수호 대표)


제가 장착한 휠에 대해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윤아상 선수 차량에 장착된 휠' 이라고 하시면 아마 바로 아실겁니다 ^^


다시한번 하이큐모터스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






-현재 차량 셋팅내역입니다-


차종 - 현대 제네시스쿠페 (F/L) 2.0 터보


트랜스미션 - 오토에서 수동스왑


엔진 - 2,000cc  F/L 순정엔진

          GReddy TD04-19T

          메인텍 매니폴드

          CUST 커스텀 에어램


하체 - HSD 커스텀 인디오더 일체형 서스펜션 외에 순정


배기 - 스텔린F1 가변배기


특이사항 - 종감속비 3.9, 1.5Way KAZZ LSD실내내장제 뒷좌석 탈거 및 운전석 버킷시트, 소화기 장착


현재출력 - 270 / 42 (Super Challenge, Challenge300 Class 기준 규정 350마력 미만)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8.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