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현대자동차 제네시스쿠페 FL

[소시남의 롱텀] 트랙 셋업 제네시스쿠페 F/L 2.0 차량 판매합니다.

A.S YOON 2020. 12. 14. 00: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포스팅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슬픈 내용이네요 ..

블로그 활동도 다시 해야하는데, 생업이 바쁘다보니 .. 다시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아마 제 블로그를 통해서 '제네시스쿠페 롱텀시승기' 를 보신 분들은 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제 20대 청춘을 다 바친 차량입니다. 그래서 더 신경썼고, 모든 부품들 신품으로만 작업했습니다.

번호판 말소해서 정말 트랙에서만 탈 생각도 했었는데 ..

다른 계획이 생겨서 어쩔수없이 판매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고,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010-4370-1590 입니다.

 

2012 현대 제네시스쿠페 F/L
2.0 터보 S , 후륜구동, 수동스왑차량
무사고차량 (보험이력은 있으나, 큰 사고는 아니고 블로그에도 이미 올라와있는 내용입니다. 확인가능.) 트랙셋팅
현재 84,892km (주행 없음)
경기용 셋업, 280마력 셋팅

현재 인아웃커스텀 수전사 샵 전시차량으로 사용중이라 운행 거의없습니다.
순정화 해서 팔 생각 없으며, 브레이크를 제외하고 각개 안합니다.

브레이크까지 통으로 2000만원, 브레이크빼고 1800만원 생각합니다.
궁금한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적당선 네고는 생각하고 있으며, 싼거 800~1000주고 사서 지금 차량처럼 만들려고 해도 천만원이상 들어갑니다.
참고해주시고 가격에 대해서 얘기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냥 일반 공도용으로만 생각하시는 분들은 죄송하지만 연락주지마세요 ..
그냥 공도용으로만 타실거면 가격 저렴한것도 많고 잘 관리하신 젠쿱들도 많이 있습니다.
트랙 위주 주행이 목적이신 분들 또는 서킷 입문 및 레이싱 입문 예정이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현재 붙어있는 데칼 가져가시면 다 떼어내셔야합니다. 원색상은 그레이입니다.
공도에서 타실분 보다는 서킷용으로 타실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가져가셔서 손볼거 없이 그냥 오일류랑 타이어 등만 점검하고 서킷에서 재미있게 타실 수 있습니다.
번호판 살아있습니다.
2017년 이후 서킷들어가보질 못해서..
2017년 기준, 넥센SUR4 타이어로
인제 베랩 1분 52초
인제 평균랩 1분 53초
영암 베랩 1분 27초
영암 평균랩 1분 28초 정도 나왔습니다.
지금은 워낙 잘타시는 분들도 많고 빠르신 분들도 많지만 17년도에는 나쁘지않은편 이였습니다.
아마 지금 가져가서 타시면 더 빠르게 잘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엔진
엔진은 순정이며, 18년 6월 8만키로때 오바홀 이후에 약 5천키로 주행했습니다. (경기차로만 사용했는데 길들이기 1천키로 이후 4천키로는 전시나 점검 등의 용도로만 탔고 써킷은 2회 총 4세션 주행했습니다)

터보는 GReddy TD04-19T 정품이며, 경기 셋팅으로 280마력 42토크 정도 나옵니다. 스풀업 굉장히 빠르고 열받아도 출력저하 크지 않습니다.
전 BK클래스 경기규정에 맞게끔 셋업되어있습니다.
매니폴드는 메인텍 제품에 커스트에서 보강, 단열 작업 충분히 하였고 에어램은 커스트 커스텀 에어램에 인아웃커스텀 카본 수전사 되어있습니다.
엔진오일, 미션오일 쿨러는 얼스 신품으로 장착되어있습니다.
엔진룸 풀 수전사 작업 되어있습니다.

-써스펜션 및 하체보강
써스펜션은 HSD에서 제 차 전용으로 셋업 맞춰준 것이고 17년부터 쓰고 있다가 19년에 새제품으로 장착하였습니다.
맴버보강, 데후 보강되어있습니다.

-기타
종감속비 3.9 / KAZZ 1.5way LSD 장착되어있습니다.
클러치 CC4 입니다.
수동미션도 17년도에 새거로 교체하고 만키로정도 밖에 안탔습니다.

브레이크는 프론트 엔드리스 스몰6p / 리어 순정브렘보 스몰4p 장착되어있습니다. 프론트 브레이크만 천만원가까이 하는 제품으로 일본 슈퍼GT에서 사용하는 브레이크입니다. 패드도 역시 엔드리스꺼로 장착되어있으며, 브레이크 작업 이후 서킷 2회 들어가본 것이 전부입니다.

휠은 SSR Type-F 정품 18인치입니다.
타이어 사이즈 265/35/18 스퀘어 씁니다.

배기는 스텔린F1 가변배기 사용중이며, 밸브고착으로 가변은 사용 불가능합니다. 구변완료되어있습니다.


- 실내
운전석 스파르코 버킷, 조수석 순정 (열선살아있음)
그외 내장재는 전부 없으며, 썬루프 사용불가능, 오디오, 에어컨, 히터는 살아있습니다. 센터페시아 카본 수전사 작업되어있습니다. 도어트림은 있습니다. 전/후/좌/우 전부 순정유리로 되어있습니다.
쿠스코 롤케이지 장착되어있습니다.
트렁크 보강바 되어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차키 역할 할 수 있는 제품 장착되어있습니다. (키 하나 있고, 폰등록하면 폰만 들고다니면 됩니다)
하이패스 살아있고, 블루투스 살아있습니다.
스피커 살아있습니다.
데피ZD 정품 설치되어있고, 배기온은 센서만 교체하면 됩니다.
소화기 설치되어있습니다.
나르디 핸들 탈부착식입니다.
본넷은 6구카본본넷입니다.
리어 CJ GT윙 달려있습니다.
사이드미러 카본 수전사 되어있습니다.
모두 신품으로 커스트에서 작업한거라 믿고 그냥 쓰셔도 됩니다.

내장재는 보는거처럼 90%이상 탈거되어있으며, 엔진룸 전체 수전사 되어있습니다.

사진이 더 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