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13

[소시남의 일상] 'University of Rochester'에서의 일상

A.S YOON 2013. 2. 22. 11:19
반응형

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아침 일찍 기상해서.. 간단하게 아침을 후딱 해치운다음, 'University of Rochester'로 이동합니다.

아, 저는 로체스터 대학의 정식 학생이 아닙니다..^^ 저는 'Rochester Institute of Technology'에 다닐 예정입니다.

저에게 집과 차를 제공해주고 여러모로 도움을 많이 주는 룸메 형이 다니는 학교가 로체스터 대학입니다.

때문에... 저는 저희 학교가 개강하기 전까지는 .. 로체스터 대학의 도서관을 제 집 가듯 가고 있습니다...ㅋㅋㅋ 이젠 편해요ㅋㅋ

중국여자가 몇 번 봤었다고 아는척도 해주고 -_- (근데 왜 중국말로 말을 거는거냐.. 내가 중국인같냐!!!!! -_-)

 

각설하고, '집->도서관->집'을 무한 반복중이다보니, 카메라를 갖고 나갈 이유를 못느끼겠더군요ㅠ

그래도 간단하게 스냅샷이라도 찍어보자 하고 서브카메라인 [캐논 EOS M]를 챙겨들고 출발 했습니다! 

 

 

 

학교 식당인 '더글라스'에서의 점심 입니다. 한 두번 정도 가보았는데, 매일 메인 음식이 바뀌더군요.

저번에는 정체를 알수 없는 음식을 주더니, 오늘은 그래도 고기와 감자와 당근을...+_+ 게다가 심하게 짜지도 않더군요!! 꺄오~

맛있게 생긴 사과는 뽀너스~!!! ㅋㅋㅋ '더글라스'는 뷔페식이라서, 먹고 또 먹고 또 먹고 가능합니다 ㅋㅋㅋ

메인요리는 날마다 바뀌지만, 샌드위치, 햄버거, 피자 등은 항상 그대로더군요. 가격은 .. $ 7.5 정도 였던거 같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로체스터에는 눈이 내립니다... 하아...ㅋㅋㅋ (전 눈 좋아해요. 겨울 좋아해요. 여름 싫어요. 더운거 질색이에요. 한숨의 이유는 사진도 못찍고 도서관에 갇혀있다는 현실이 슬퍼서...ㅠㅠ)

도서관 입구에 있는.... 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시험 요약하는거 형 대신 들으러..아니 필기하러 갔는데.. 저게 뭔지.. -_- 상형문자가 왠말이냐....

저는 수학을 정말...영어만큼 싫어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숫자현기증에 영어현기증 합쳐놓은것들을 설명하고 있으니 ... 멘붕...ㅋㅋㅋㅋ 노트필기 할 엄두도 못내고 사진만 왕창 찍어서 형에게 넘겼습니다 -_-

미션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 여자분들이 좋아할것만 같은 훈남학생 ㅋㅋㅋ

저..남자안좋아해요 -_-;; 이사람 찍으려고 찍은것도 아니에요...ㅠ 어쩌다보니 찍혔는데 나름 잘나온거같아서 안지웠을뿐..ㅋㅋㅋㅋ

 

하... 빨리 사진도 찍고 좀 돌아다니고싶으네요...ㅠ_ㅠ

오늘 하루도 이렇게 가는구나....자야지....ㅋㅋㅋㅋㅋ

 

한국에서 보시는분들은 좋은하루보내시고, 미국에서 보시는분들은 굿나잇!ㅋㅋㅋ

 

130221 'University of Rochester'에서의 일상

캐논 EOS M / 캐논 22mm f/2.0 STM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