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13

[소시남의 일상] 미국 출발!

A.S YOON 2013. 2. 16. 02:25
반응형

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시간이 훅훅 지나가더니.. 미국 출국날이 되었네요.

그 동안 올리겠다고 했던 포스팅만 몇개인데..흑.. 하나도 못올렸네요 ㅠㅠ

올릴수 있게 될지 어쩔지 확답을 못드리겠네요 -ㅁ-;; (무책임ㅋㅋㅋ)

그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ㅠ

 

그럼 출국 부터 미국 뉴욕주, 로체스터시에 도착하기 까지 몇장 없는 사진을 올립니다~

출국 하루전에 로체스터공과대(RIT) 한인 여교수 총격피살 사건 뉴스를 봐서 두려움에 떨었더랬습니다 ㅠㅠ

하필이면.. 제가 가는 곳이 로체스터 시, 제가 다닐 학교가 로체스터공과대 -ㅁ-;

 

 

제가 타고 갈 델타항공기입니다.

델타항공은 처음 이용해봤는데, 우리나라에서 미국으로 논스톱으로 가는 비행기에는 우리나라 승무원과 미국승무원이 같이 탑승하더군요.

물론 .. 우리나라 항공사처럼 이쁘신 분들은 없...어요 ㅋㅋ

 

예정보다 일찍 갔는데도 불구하고.. 시간이 촉박했네요ㅠ

친척분들께 전화돌리고 하다보니.. 급하게 찍고 바로 탑승했습니다.

 

 

창가쪽 자리를 배정받아서 갔습니다.

왠만하면 비행기에서는 화장실도 잘 안가고 일어나지 않는 성격이라서.. ㅋ

총 3열 자리였는데, 가운데 자리엔 아무도 없었고 복도쪽에 앉으신 여자분께서 출발한지 2시간만에 자리를 옮겨주셔서..

전 13시간 비행중 11시간을 누워서 편하게 갔습니다 ㅡㅡㅋ 

 

 

와...나 .... 진짜 맛없어요 ㅠㅠㅠ 할말이 없습니다...ㅋㅋㅋ

 

 

여기가 어디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로체스터로 바로 가는 비행기편이 없어서, 디트로이트에서 미국 국내선으로 갈아타야했는데..

디트로이트 도착 전에 찍은 것 같습니다 ㅎ

 

 

치킨오믈렛!

이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근데 주는 시간이 애매해서... 천천히 곱씹으며 먹으려 했는데.. 좀 먹다보니까 착륙 -ㅁ-;

 

 

디트로이트 도착직전입니다~

 

디트로이트에서 다시 로체스터행 비행기로 갈아 타서 우리나라시간 14일, 미국동부표준시간으로 13일 오후 11시에 도착했습니다.

잇힝~

이것은 허세샷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제차는 아니지만..그렇다고 렌트도아니고.. 어쨌든 ..제가 타고다닐차 ㅋㅋㅋㅋㅋ

미국생활이 기대되네요~~~ ^^

 

 

130213~14

니콘 D600 / 탐론 17-35mm f/2.8-4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