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13

[소시남의 사진] Rochester 에서의 일상

A.S YOON 2013. 2. 17. 21:34
반응형

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저는 미국에서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ㅋㅋ

아직 3일 밖에 안됬지만요 .. 아, 이제 4일 째네요 ㅋㅋㅋ

오늘 사진은 그냥 일상 스냅샷 입니다~ ^^

 

 

 

제가 타고 다니는 벤츠입니다~

6기통, 3000cc, 4MATIC 입니다. 이쪽 지역에는 눈이 자주와서 풀타임 사륜구동을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번주에는 뉴스에도 나왔듯이 .. 어마어마한 폭설이 왔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눈 좋아하는 저는... 아주 기쁜소식입니다 ㅋㅋㅋ

보드도 탈수있고 타이어 아끼며 드리프트도 할 수 있고!ㅋㅋㅋ 

 

 

16일 토요일 아침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같이 사는 형이 한식이 너무너무너무 먹고싶다하여... ㅋㅋㅋ 3일만에 한식먹었네요~

김치찌개 먹었습니다 ㅋㅋ 맛나다...+_+ 

 

 

 

16일, 위에 있던 맑은 하늘 사진처럼 맑았던 하늘에서... 17일 새벽에 눈이 왔네요.

꽤 많이 왔더군요. 같이 사는 형이 한말 중에.. 급 공감이 가는말

" 여기 사람들 중에 일 제일 열심히 하는 사람은, 눈치우는 사람하고 주차단속하는 사람들이야 "

새벽 5시도 안돼서 계속 치우고 또 치우고.. 치우는 만큼 또 쌓이고.. 여전히 눈이 오고 있는 Rochester 였습니다..ㅋ

 

 

 

130215~7 Rochester

니콘 D600 / 탐론 17-35mm f/2.8-4

캐논 EOS M / 캐논 22mm f/2.0 STM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