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13

[소시남의 사진] Genesee Valley Park 에서의 스냅샷

A.S YOON 2013. 2. 27. 10:49
반응형

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그래도 새로운 사진을 보여드릴 수 있겠네요 ㅋㅋㅋ

학교 수업도 도망치고 향한 곳은 [Genesee Valley Park] 입니다.

뭐.. 그냥 광할한 공원이구요 ㅋㅋㅋ 인천/부천 쪽 시민이라면 다 아실듯한 [부천 상동 호수공원]과 비슷...하지만 훨씬 큰.. 그런 공원입니다 ㅋㅋ

딱히 계획을 잡고 간건 아니구요, 형이 학교에 갔는데 주차할데가 없다고 심술나서..수업을 도망치고..ㅋㅋㅋ 그대로~ 옆에 있는 공원에 갔더랬습니다 ㅋㅋ

 

 

외국에서 살면, 전부다 패셔니스타고 그럴것 같죠?

아니요.. 다 저래요..트레이닝복이 유니폼이랍니다 ㅋㅋ 아 행복해 ㅋㅋㅋ (트레이닝복만 잔뜩 챙겨옴ㅋㅋㅋ)

물론.. 옷잘입는 사람도 많지만.. 학교에는 80%이상이 트레이닝복..훗ㅋㅋㅋ

 

 

공원 크기를 가늠하실 수 있으시겠나요?

끝이 안보여요 ㅋㅋㅋㅋ

 

 

요즘 보정을 공부해볼까 해서, 포토샵책을 보고 있는데요

유채화 효과라는게 있어서 한번 해봤습니다 ㅋㅋ 맘에 드네요ㅋㅋ 약간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나왔어요 ㅋㅋ

 

 

 

 

저 길을 따라서 쭈욱~~ 한바퀴를 돌려고 계획했는데.. 가다가 너무 추워서 15분정도 걸어가다가 돌아왔어요 -_-;

 

 

 

강 건너편으로 보이는 [University of Rochester]

 

 

분위기 있어보인다고 찍었는데..흠.. 찍고보니, 그냥 나무사진이네요 -_-ㅋ 

 

 

미국, 자연에 대한 엄청난 환상을 갖고 간지라.. 눈밭에 찍힌 큰 동물 발자국을 보고서 (생각보다 엄청큽니다. 손바닥 반정도..) 놀라움으로

" 형!!! 이거봐!! 호랑이인가?! " 라고 말도 안되는 말을 했더니 ..ㅋㅋ " 그냥 개발자국이잖아 호들갑떨지마. 넌 미국에 대한 뭔가 이상한 환상을 갖고있어" 라면서 구박만 받았더랬습니다....에효....ㅋㅋㅋㅋ 그래서 " 사슴은 없음? 버팔로라도 뛰댕겼음 좋겠네 " 이랬더니 사슴은 종종 출몰한다 하네요 ㅋㅋㅋ

근데 우리가 생각하는 꽃사슴이 아니라, 말(馬)만한 사슴이라는게 함정 ㅋㅋㅋ

 

 

날이 추워서 한바퀴...는 커녕 반의반 바퀴도 못돌고 차에 타고 [University of Rochester] 투어를 했습니다 ㅋㅋㅋ

한국의 동아리방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네요... 와... 이게 동아리방이면.. 나는... 집에 안갔다 -_- 우리 동아리방도 이렇게 만들어주지..ㅋㅋㅋㅋㅋ

 

 

 

오늘의 점심입니다.

저번에 갔던 뷔페식 학식 [더글라스] 이구요. 오늘 메인메뉴는.. 뭐.. 피자뺀 밑 사진입니다 ㅋㅋㅋ

무슨 생선이랑 볶은밥?인지 아닌지 .. 아무튼 밥이랑 콩...ㅋㅋ 그냥 배고파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과일도 좀 챙겨왔구요 -_-

 

 

 

 

 

[University of Rochester] 도서관 내부입니다.

무슨 박물관 온거 같죠?ㅋㅋㅋ 근데.. 저런게 만들어서 넣느냐고.. 좌석을 많이 못만들었나봅니다 -_-

아니면 다들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어서 그런가..ㅋㅋㅋ 오늘은 자리잡기가 좀 힘들었어요 ㅠㅠ

 

 

 

집에 오는 길에 한컷 찍었습니다.

구름이 묘하게 이쁘더라구요 ㅋㅋ 오늘 하루는.. 일주일만에 햇빛이 쨍쨍하긴 했는데, 저번주처럼 구름많은 맑은 날이 아니라, 사진이 이쁘게 나온게 없네요ㅠ

보정이나 열심히 배워서..없는 구름 생성.....은 사기겠죠 -_-;;

그냥 애초에 잘찍자 주의로 열심히 사진찍어 포스팅하겠습니다 ㅋㅋㅋㅋ 

 

130226 Genesee Valley Park

니콘 D600 / 탐론 17-35mm f/2.8-4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