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 8

[소시남와 앙숑] 모델이 된 앙숑이 ^^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오랜만에 앙숑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앙숑이에 대한 포스팅이 지난 12월 이후에 하나도 안올렸었네요 ㅠ_ㅠ 앙숑이 사진과 동영상이 어마어마하게 많지만.. 이번엔 포포즈에서 미용 후에 찍어주신 사진들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모델은 아니지만.. 앙숑이를 모델견 삼아서 사진을 너무 이쁘게 찍어주셨습니다~ 미용도 너무 이쁘게 해주시고 .. 역시 포포즈가 짱입니다~! ㅎㅎ 앙숑이가 사진찍을때 우울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고 했는데 .. 진짜 사진 보니까 그러네요 ㅠ_ㅠ 엄빠가 앙숑이 미용 맡기고 밥먹으러 '행주산성 어탕채'에 가 있어서 삐졌나 봅니다.. '행주산성 어탕채'에서 보글보글 맛있는 어탕전골을 먹고 온 엄빠를 보자마자 앙숑이는 신..

[소시남의 정보] 2017 서울모터쇼 : 쿠붕이의 첫 전시 행사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드디어 3월31일 (금)~ 4월 9일 (일) 일산 킨텍스에서 '2017 서울모터쇼'가 개최됩니다. 왜 이렇게 '2017 서울모터쇼'에 신경을 쓰는가... 저희 쿠붕이가 2017년 처음으로 전시되는 큰 행사거든요 ^^ 서울모터쇼는 1995년부터 2년 단위로 개최되고있는 대한민국 최대의 자동차 전시회 입니다. 쿠붕이는 '(주)에이치디시스템'의 HSD 차량으로 전시될 예정입니다. 규모가 큰 만큼 전시장도 복잡하게 되어있습니다. 한번 나온 전시장으로 재출입이 불가능 하다고 하니, 미리 동선을 짜서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제1전시장 " " 제2전시장 (7홀) " " 쿠붕이는 7홀 튜닝협회 부스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 제2전..

[Team CUST] 인제 클럽드라이빙 트랙데이 2R : 베스트랩 갱신!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풀데칼 이후 첫 서킷주행을 한 내용입니다~ 2017 인제스피디움 클럽드라이빙 트랙데이 2Round 입니다. 이번에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는 몇몇 팀원을 제외하고 GT와 드리프트 모두가 참가하였습니다. GT 7대중 4대, 드리프트 3대중 3대가 참가하였습니다. 다같이 한번에 이동하기에는 너무 민폐가 될 듯하여서, 2~3대 정도 나눠서 따로 출발하여 인제에서 모이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저희 CUST팀은 공공도로에서의 교통법규를 절대적으로 준수합니다. 다음날, 라이센스 취득을 위한 팀원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잠을 푹 자고 조금 여유있게 나갔습니다. 저희 Team CUST GT팀원들은 이번 라운드에서는 맥스타이어 현석이형과..

[소시남의 롱텀] 2017시즌 'CUST' 경기차량 및 'HSD' 전시차량 쿠붕이! : 풀데칼 공개!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저번주말, 거창하게 예고편을 포스팅 하였습니다. 하드웨어적인 측면을 제외하고, 겉모습만 보고도 쿠붕이가 어떤 차인지를 알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대대적인 변화였기에 저도 기대를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물은 13일 월요일에 드디어! 나오게 되었습니다! " 전체 데칼 들어가기 전의 쿠붕이 모습.. 그리고, 분당 '스킨게러지' 에 주차중인 쿠붕이 " 2017년 3월 9일 목요일. 아산병원에서 오전부터 오후까지 검사가 있었기에 하루종일 병원에서 있었습니다. 7시가 조금 넘은 시간 용인으로 넘어가서 쿠붕이를 분당에 위치한 '스킨게러지'에 입고하였습니다. '스킨게러지' 에서 뜻하지 않게 반가운 얼굴을 만났습니다. 바로 모터스포츠계의 ..

[소시남의 초대] 03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사진은 네이버에서 캡쳐해왔습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2017년 03월 초대장 배포합니다. (10장) 초대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항을 지켜주시면 자체 검토후에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1. 방명록에 비공개로 글 작성해주세요. 2. 운영하고자 하는 블로그의 주제, 대략적인 운영계획을 얘기해주세요. 3. 기존에 운영하는 블로그가 있다면 적어주세요. 4. 마지막에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무분별한(아래와같은사유) 블로그 운영을 방지하고자 하는거니 이해해주시구요~ ★ ★혹시라도 상업적/스팸성 블로그를 운영하실 계획이라면 신청하지마세요. 바로 신고들어갑니다.★ 선착순 배포는 아니구요. 제가 하나하나 다 확인해보고 배포..

정보/정보 2017.03.13

[소시남의 롱텀] 베스트랩 & 평균랩 갱신! : 새로운 목표와 각오!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2017년 2월에는 자의반 타의반으로 인제스피디움을 자주 가게 되었습니다. 12월말부터 사용가능했던 인제스피디움 동계시즌권의 사용 기한이 3월 5일까지였는데, 그 동안 평일에는 갈 수 있는 환경이 아닌지라 미루고 미뤘는데, 또 가려고하는 주말 마다 눈이 와서 못가고 미룬게 어느덧 기한 종료 3주밖에 남지 않더군요. 30장 한권을 6명이 나눠서 5장씩 구입하였습니다. 영암 KIC와는 다르게 시즌권 한장에 1세션이 이용가능하니까, 저는 총 5세션을 이용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다섯장이외에도 저보고 맨날 소심한 시골 남자라서 소시남이냐고 놀리는 (절대 도시남자거든? 고향이 인천이거든?) 괴팍한 도시 남자, 86오너 유.종.호 씨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