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 4

[소시남의 롱텀] 2017시즌 첫번째 트랙데이 : 인제스피디움 클럽드라이빙 트랙데이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 2017년 2월 12일 '인제스피디움 클럽 드라이빙 트랙 데이' " 2017년 들어서 인제에서 처음 열리는 대규모의 트랙데이가 열렸습니다. 터보인사이드의 이영대 대표님과 인제스피디움에서 함께 주최하였고, 그 외의 여러곳에서 후원을 많이 해주신거로 알고 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들어가는 서킷인지라 거의 한달전부터 흥분상태였습니다~ 2월 5일에 BMW드라이빙센터를 다녀오긴 했지만, 크붕이로 들어간 것과 쿠붕이로 들어가는 것과는 많은 차이가 있으니까요! 서킷에 최적화된 차량과 아닌 차량의 다른.. 뭐 그런 점에서요~ 게다가 이번에는 새로 서킷을 가고자 하는 분들을 세명이나 모집해서 같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엄밀히 따지면, 제가 모집을 ..

[소시남의 정보] LG 'G6' 사전 체험단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그동안 나름 블로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참석 가능한 행사가 있으면 DSLR을 들고 참석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봐주시던 안봐주시던 그냥 제 욕심인거죠. 좀더 완벽하고 퀄리티 높은 사진을 찍고 싶거든요. 그러던 차에 아이폰7플러스의 인물사진모드가 듀얼카메라를 사용해서 아웃포커싱의 결과물이 나오는 것을 보고 아이폰7플러스에 반해버렸습니다. (아이폰7은 듀얼카메라가 아닙니다) 그 동안 아이폰에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정말 심각하게 꽂혀버려서 몇번을 고민하고 검색하고 구입직전까지 갔습니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아웃포커싱 효과는 어플로도 어느정도 연출이 가능했기에.. 사용한지 1년반정도 되어가는 '갤럭시노트5'를 그대로 쓰기로 하였습니다. 주변..

정보/정보 2017.02.16

[소시남의 롱텀] SK ZIC Racing Experience Day : 크붕이의 첫 서킷주행!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2017년 2월 5일,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SK ZIC Racing Experience Day' 가 열렸습니다. 대상은 튜닝샵, 오일전문샵등 업체와 파워블로거 그리고 미디어 였습니다. 저도 꼭 참석이 하고 싶었는데, 업체도 아니고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미디어는 더더욱 아니다 보니.. 고민만 한참을 했습니다. SK ZIC Racing 오일의 우수성은 많은 분들의 입소문을 듣고 어느정도 인지 하고 있었으나, 제가 직접 경험한 것이 아니라서 판단 할 부분이 아니였고, 주요프로그램 중에서 3,4번의 블라인드 테스트와 자차로 트랙주행 할 수 있는 부분이 굉장히 끌렸습니다. 고민을 하다가, 되든 안되든 신청해봐야 후회하지 않을..

[소시남의 초대] 02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마감)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사진은 네이버에서 캡쳐해왔습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2017년 02월 초대장 배포합니다. (5장) 마감되었습니다. 초대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항을 지켜주시면 자체 검토후에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1. 방명록에 비공개로 글 작성해주세요. 2. 운영하고자 하는 블로그의 주제, 대략적인 운영계획을 얘기해주세요. 3. 기존에 운영하는 블로그가 있다면 적어주세요. 4. 마지막에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무분별한(아래와같은사유) 블로그 운영을 방지하고자 하는거니 이해해주시구요~ ★ ★혹시라도 상업적/스팸성 블로그를 운영하실 계획이라면 신청하지마세요. 바로 신고들어갑니다.★ 선착순 배포는 아니구요. 제가 하나하나 다 ..

정보/정보 2017.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