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 4

[소시남의 롱텀] 크붕이와 첫 함박눈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아침마다 얼마나 춥던지... 오늘은 오랜만에 겨울 같은 분위기가 만들어졌네요~ 춥기만 엄청 춥던 12월과 1월.. 수도권 지역에 폭설이 내렸습니다~ 다른 곳은 눈이 많이 왔을지 모르겠지만.. 인천/일산/부천 쪽은 겨울다운 함박눈은 올해들어 처음 왔습니다~ " 크붕이와 처음 맞이하는 함박눈 " 다행히 어젯밤에 눈이 많이 올 것이라는 일기예보를 듣고 와이퍼를 미리 올려두길 잘한 것 같습니다. 겨울철에 눈이 온다거나 비가 온다는 일기 예보가 있을 경우에는, 와이퍼를 사진처럼 올려두는 것이 좋습니다. 앞유리에 눈을 제대로 치우지 않고 작동 시켰을 때는 와이퍼블레이드의 손상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눈이나, 비의 경우 기온이 떨어졌을 때 얼어버..

[소시남의 롱텀] 아홉수 저주의 시작.. : 크붕이 한달만에 엔진오일교체!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새해 첫날을 저는 강원도에서 보내고 왔습니다. 금요일 저녁에 퇴근하고 그 이후 계속 주차장에 주차를 해두고, 토요일 아침 일찍부터 그랜져를 타고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차가 엄청 막혀서 8시30분에 강릉에서 출발했는데 중간에 '앙♥' 집에서 앙숑이를 데리고 집에 도착하니 새벽 1시30분이 넘은 시간.. 에휴 게다가 오는 중간에 그랜져에서 공기압체크등이 들어와서 짜증이.. 날이 추워져서 좀 빠졌나 했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크붕이 트렁크에 있는 비상 에어컴프레셔를 챙겨서 공기 주입하면서 살펴보니 못이.. 뙇.. -_- 새해 첫 날부터 참 재수도없지 싶으면서도 올해가 아홉수라서 그런가 싶기도 했습니다. 어쨌든, 급한대로 응급조치로 공기압 ..

[소시남의 초대] 01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8장)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사진은 네이버에서 캡쳐해왔습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2017년 01월 초대장 배포합니다. (8장) 초대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항을 지켜주시면 자체 검토후에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1. 방명록에 비공개로 글 작성해주세요. 2. 운영하고자 하는 블로그의 주제, 대략적인 운영계획을 얘기해주세요. 3. 기존에 운영하는 블로그가 있다면 적어주세요. 4. 마지막에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무분별한(아래와같은사유) 블로그 운영을 방지하고자 하는거니 이해해주시구요~ ★ ★혹시라도 상업적/스팸성 블로그를 운영하실 계획이라면 신청하지마세요. 바로 신고들어갑니다.★ 선착순 배포는 아니구요. 제가 하나하나 다 확인해보고 배포할..

정보/정보 2017.01.04

[소시남의 하루]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6년에 있었던 안좋은 일들 모두 떨쳐버리시고,2017년에는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소시남'의 세상사는 이야기]는 2017년에도 다양하고 소소한 이야기로 뵙도록 하겠습니다! http://yas1226.tistory.com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추억(Memory)/2017 2017.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