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자동차관련 정보

[소시남의 정보] 2017 서울모터쇼 : 쿠붕이의 첫 전시 행사

A.S YOON 2017. 3. 27. 13: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드디어 3월31일 (금)~ 4월 9일 (일) 일산 킨텍스에서 '2017 서울모터쇼'가 개최됩니다.


왜 이렇게 '2017 서울모터쇼'에 신경을 쓰는가...


저희 쿠붕이가 2017년 처음으로 전시되는 큰 행사거든요 ^^




서울모터쇼는 1995년부터 2년 단위로 개최되고있는 대한민국  최대의 자동차 전시회 입니다.


쿠붕이는 '(주)에이치디시스템'의 HSD 차량으로 전시될 예정입니다.


규모가 큰 만큼 전시장도 복잡하게 되어있습니다.


한번 나온 전시장으로 재출입이 불가능 하다고 하니, 미리 동선을 짜서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제1전시장 "



" 제2전시장 (7홀) "


" 쿠붕이는 7홀 튜닝협회 부스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 제2전시장 (9-10홀) "


가족끼리 가도 지루하지않고 즐길만할 거리들을 많이 준비했다고 합니다.


저도 예전에 어렸을적.. 초등학교 1~2학년 떄 가족들 친척들과 함께 갔던 최초의 모터쇼가 서울모터쇼였습니다.


어찌보면 그 때 부터 저는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엄청 많았던 것 같아요~ ^^ 모든 차쟁이들이 다들 그리하겠지만요 ㅎㅎ


http://www.motorshow.or.kr/ -> 공식 홈페이지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입장료는 3월30일까지 사전예매시에 성인 8,500원, 학생(초,중,고) 5,500원 (학생증필참) 이고, 3월31일 이후에는 현장구매 및 인터넷 예매 모두 동일하게 성인 10,000원, 학생(초,중,고) 7,000원 입니다. 학생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학생증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번 출입한 전시장에 재출입은 불가능합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티켓팅 및 입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


개막일(3월31일) 에는 오후12시부터 입장 및 관람 시작이라고 합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물론이고, 가족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고, 커플이 데이트 하기에도 좋고, 사진찍는걸 좋아하시는 분들도 각종 신차나 튜닝카들의 모습과 레이싱모델들도 사진찍을 수 있는 '2017 서울모터쇼'에 많은 구경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쿠붕이가 전시되어 있는 '(주)에이치디시스템'에도 많이 놀러와주시고 쿠붕이와 인증샷도 많이많이 찍어서 올려주세요 ^^


참고로 저는 4월2일(일)에 가볼까 합니다~ 쿠붕이도 보고~ 멋진 신차들과 튜닝카들도 보고싶어서요~


#(해쉬태그) 쿠붕이, 윤아상, 소시남, 커스트, HSD 등으로 남겨주시면 제가 SNS를 떠돌아다니다가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선물을 드릴...수도 있을지도요...? ^^



" #소시남 #커스트 #윤아상 #HSD #CUST #쿠붕이 "


이런식으로요..? ^^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