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정보

[소시남의 정보] 삼성 울트라북 시리즈9 개봉기

A.S YOON 2013. 1. 6. 23: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이제.. 몇주 뒤면 제가 미국으로 어학연수를 갑니다..흑..

뜬금없이 무슨 소리냐구요..? ㅋㅋㅋ

뭐.. 미국 어학연수를 위해서 노트북을 새로 장만했습니다 +_+

이름하여.. 바로 바로 ...

[삼성 울트라북 시리즈9 - NT900X4C-A88]

또... 삼성꺼네요 -ㅁ-;;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삼성과는 전~혀 상관이 없어요...ㅋㅋㅋ

실은 LCD 액정패널은 (전 전문가도 아니고 잘 몰라요 ㅋㅋ 개인적인 의견일뿐입니다. 이해해주세요) LG가 킹왕짱이다 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두번째 노트북 구매시에는 LG꺼로 사려고했는데요... (처음껀 소니 바이오 13.1인치)

 

까놓고 말해서, 성능이야... 무게와 두께를 위해서 줄일 수 밖에 없는거고.. 그냥 그중에서도 중상급 정도면 되겠다 싶었지요~

미국에서 이동할때며, 평소에도 카메라랑 책등 짐이 한가득일텐데.. 500g의 무게라도 줄이는게 관건!!!

각설하고.. LG꺼랑 삼성꺼랑 도시바꺼랑 놓고 고민을 많이했더랬습니다... 그런데... 화면이 15.6인치짜리는 이녀석밖에 없더라구요 -_-

그래서.. 성능과 무게는 거기서 거기... 그치만 액정크기는 이녀석만 앞서고... 그래서 그냥 질렀어요뿌잉2

가격은 안드로메다..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인터넷으로 살까하다가 집 앞 안녕마트에서 더 좋은 조건으로 싸게 팔길래... ㅋㅋㅋㅋ(저는 카메라/컴퓨터 등 20만원이상의 전자제품을 살 땐 인터넷으로 결제하고 직접 가서 확인하고 데리고 옵니다... 그래서 용산가기 귀찮았어요 -_- 길도 얼었는데ㅋㅋㅋㅋ 요즘 운전도 좀 귀찮아짐 -_-하..이놈의 귀차니즘ㅠ)

 

물량이 많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1월 2~3일쯤 받을거라고 했는데.. 제 생일인 '12월 26일'에!!!

안녕마트에서 물건 왔다고 가져가라고 전화가 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설하고... 지금부터 개봉기를 보시죠 ^^

(제 블로그에 자주오시는 분은 아시다시피.. 전 제품사양 같은거 따로 안적어요 ;; 귀찮아서..ㅋㅋㅋ 그냥 개봉기..말 그대로 박스오픈하는거만 있는 ...)

 

 

 

 

사은품으로 주는건 저 가방하고 무선마우스...

 

 

 

심플하게~ 상자 하나랑 가죽파우치가 뙇!!

 

 

 

군더더기 없는 제품포장..

사과회사에서 먼저 한거 따라한거라죠? (잘모름 그렇게들었음 ㅋ)

버릴거없어서 좋네요 ㅋㅋ 전 물건사면 상자를 죄다 모아두는 버릇이 있어서 -_-;;

나중에 중고로 처분할때도 가격 조금이라도 더 쳐주더라구요 ㅋㅋㅋ

 

저만 그러는건가요..?

설명서..안봄 -ㅁ-;; 직접 몸으로 알아보는게 빠름..ㅋㅋ

 

 

얇긴 얇네요.. 충전기도 아담하고...예전에 들고다닌 벽돌에 비하면..후아..

근데 HDMI 단자와 랜선 단자는.. 어댑터가 따로 필요하네요 ㅠ_ㅠ

뭐.. 쓸 일이 없으니 다행...

 

 

USB 3.0을 지원하는 USB 단자가 오른쪽 2개, 왼쪽 1개 위치합니다~

 

 

'갤럭시 노트 10.1' 과 두께비교

케이스를 씌운 상태 지만.. 별차이가 없습니다..ㅋㅋㅋ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케이스씌운 노트10.1과 ^^

 

 

뒷면 / 발열구만 있을뿐 쿨링팬은 따로 보이지 않네요.

도시바꺼는 쿨링팬이 보여서 딱봐도 발열을 잘 잡아줄것 같은데.. 이녀석은 과연..?!

 

 

 

깔끔하고 심플합니다~ 스티커도 덕지덕지 붙여져 있지 않구요~

자판의 소음이 좀 큰건 단점인거 같아요.. 따각따각 소리가 나요~

 

 

액정에 대고 터치하면서 왜 안되지 했었던... -_-;;;

 

 

윈도우8 의 첫 시작화면 입니다. 적응이 안되요 ㅠㅠ

 

 

사은품으로 받은 무선마우스~

색깔이 노트2 티타늄그레이보다 좀더 밝은느낌..^^ 그냥 쓸만합니다~

 

 

 

 

121226 삼성 울트라북 시리즈9 개봉기

캐논 EOS M / 캐논 22mm f/2.0 STM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