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정보

[소시남의 정보] 갤럭시 노트2 64GB 모델 단종?!

A.S YOON 2012. 10. 17. 23: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저는 현재 [갤럭시 노트2 / 64GB / 티타늄그레이 / SK텔레콤]을 사용중입니다.

(이전 포스팅 보기 -> [소시남의 정보] 갤럭시 노트2 괜찮은가?)

 

오늘 인터넷을 검색중에 우연히 갤럭시 노트2 64GB 모델 단종에 대한 기사를 보았습니다.

 

관련기사 - http://media.daum.net/digital/mobile/newsview?newsid=20121012074104553

 

허거걱..

삼성의 플래그쉽 모델이라 생각했었는데..

뭐 32GB랑 64GB와의 차이는 용량뿐이지만.. 그래도 .. 2주만에 단종 시켜버리다니요..

한정으로 약 4만대 정도가 시장에 풀렸다고 하는데, 그럼 제 놋투(애칭)도 한정판이 되어버렸네요 -_-;;

뭔가 한정판이라고 하니까 또 나름대로 어깨에 힘이..흠흠..ㅋㅋㅋ

 

저야 이번에 뽑기운이 좋아서 수많은 버그로 고생하시는 다른 분들(께 죄송합니다ㅠ)과 다르게 잘 쓰고 있지만..

버그 많아서 교품 신청 하신 분들은 어쩌라고 이런 일을 저지르는 것일까요 ..-_-

 

많은 의견중에 하나가 '판매부진으로 인해서 한정판으로 바꿔버리고 단종시키는 것' 이라는 것인데..

뭐가 됐든 갑작스럽게 말이 바뀌어버리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황당하네요..

 

그리고, 또 다른 기사 입니다.

이 기사는 단종설을 부인하고 있군요~

단종이 아닌 일시품절이라네요~

 

관련기사 - http://www.sp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13629

 

삼성전자 트윗에서 어떤 분께서 64GB단종이냐고 물었더니, 초기물량이 전부 풀린것은 맞고 차후 수요에 따라 추가공급이 결정된다고 하는 답변이 왔다네요. 뭐 당연한 말이겠지요.. 수요가 있어야 공급도 있겠지요.. 음..이건 무슨 답변인지..ㅋㅋ

무엇이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소비자 입장에서 '삼성전자'에서 소비자들을 무시하는 처사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문제가 되고 있는것은 [갤럭시 노트 2 / 64GB] 모델만 해당입니다. [갤럭시 노트 2 / 32GB] 은 계속 생산판매 된다고 합니다.

조만간 현재 [갤럭시 노트2] 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버그문제에 대하여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121017 갤럭시 노트2 64GB 모델 단종?!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