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12

[소시남의 3박4일 제주도 우정여행] 우정여행 출발에 앞서..

A.S YOON 2012. 8. 25. 01:46

at 협재해수욕장

at 용머리해안

at 쉬리 언덕

at 인 카페 게스트하우스

at 인 카페 게스트하우스 옆 해안도로

at 아부오름

제주도에서의 베스트컷

지난 6월27일 부터 30일 까지 고등학교때부터 친한친구인 현상이와 3박4일간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최저가 혹은 알뜰 여행도 아니고.. 드라이빙과 사진만을 위한 여행이였습니다.

* 간혹 이걸로 뭐라고 하시는 분..(우리어머니..ㅠ_ㅠ)이 계신데.. 알뜰여행을 생각했으면.. 애초에 젠쿱은 빌리지도 않고 하루 만원인 모닝과 주중엔 완전자차까지 무료인 렌트카업체에서 렌트를 준비하고 했을겁니다..ㅋㅋ 태클 ㄴㄴ

여행의 목적이란게 다른것일뿐!!ㅋㅋ *

항공권은 쿠팡에서 아시아나항공 특별가로 해서

6/27(수) 16시 김포 출발 17시 제주 도착

6/30(토) 13시 45분 제주 출발 14시 50분 김포 도착

2인이 왕복 195,200원

자동차 렌트는 '요디투어'를 통해 '제주렌트카'

제네시스쿠페 2.0 터보 2대 - 234,000원 (자차별도)

숙소는 첫날은 자동차에서 자고,

둘째날 백패커스홈에서 2인 44,000원 (무제한 바베큐 파티 2인 20,000원 현장결제)

셋째날 인 카페 게스트하우스 2인 50,000원

두명이서 523,200원을 미리 준비 및 결제하고 갔습니다.

알뜰살뜰과는 거리가 좀 있죠..ㅋㅋㅋ 각 30만원씩 회비를 60만원 걷어서 기타 입장료와 젠쿱 기름값은 각자 부담^^

자 그럼 지금부터 3박4일간의 제주도 여행기를 한번 보실까요? ㅎㅎ

니콘D7000 / 시그마 17-50mm f/2.8

120627~30 제주도 우정여행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http://yas1226.tistory.com and www.cyworld.com/01046137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