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12

[소시남의 모터쇼] 2012 서울오토살롱 세번째날

A.S YOON 2012. 8. 20. 01:18
반응형

2012 서울오토살롱에 전시된 차량은 전부 실제로 등록되어있는, 즉 주인이 있는 차량입니다.

차주 분들께서 공들인 튜닝작품을 함부로 만지고 하는 것은 좋지않습니다^^

서로 즐길 수 있도록 성숙한 관람문화 형성에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트럭을 고르는 아이

"음.. 뭘사야 잘샀다는 말을 들을까?"

역시 빠른 R/C카

크기도 작다보니 정확히 초첨 잡아서 돌리기가 힘듭니다ㅠㅠ

첫째날, 둘째날 같이 갔던 친구들이 고른 베스트 오디오카

그리고 오늘 같이 간 여자친구가 푹 빠졌던 오디오카

오홋

블랙박스에 와이파이 기능이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왕...좋당...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 첫째날과 둘째날에 비해 무척 많았고, 가족단위로 온 관람객 분들도 많았습니다.

이벤트도 더 많이 활성화 되었구요^^

스타벅스 부스에가면 새로나온 스타벅스 커피한잔을 무료시음할 수 있습니다!

순정테일램프에 비해서 뭔가 더 고급스러운데요 ㅎㅎㅎ

작다고 무시하지마라.. 쓩쓩~

모터쇼도 식후경!! ㅋㅋㅋ

너무너무 귀여운 아가였습니다!

86 서스페션이 벌써 나올줄이야..우와..짱!!

엘라스틱을 들고 계신 엘라스틱 관계자분.

레이와 캠핑용품을 전시해 두었는데, 정말 저 조합으로 어딘가로 떠나고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폴로라이드 즉석사진을 찍어주고 계셨는데, 이번에는 제가 찍어드렸습니다^^

말씀도 너무 재미있게 하시고 인상도 좋으시고^^

엘라스틱에 관하여는 다음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엘라스틱은 신개념 고무코딩제로 색이 검정,노랑,적색 등 세가지가 있으며 (현재까지, 더 나올예정) 표면보호용 코딩제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대회 준비에 여념이 없는 선수들.

아.. 저도 한때..ㅠ_ㅠ 그립습니다ㅠㅠ

아이를 배달해드립니다?!

DHL 트럭을 타고 신난 아이 ^^

흥겨운 DJ의 랩핑에 맞춰 모두 리듬을 타보아요~

신기신기+_+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2012 서울오토살롱에 오세요^^

이제 하루남았습니다ㅠ_ㅠ(벌써?)

다양한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내일은 마지막날이기 때문에 더 큰 행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벌써 마지막 하루밖에 안남았다니. 너무 아쉽네요ㅠ

점심으로 먹은 밥이 잘못됐는지.. 온몸에 두드러기가 나고, 알러지 증상을 보여 응급실에 다녀왔습니다..

내일이 마지막인데ㅠ_ㅠ 몰골이 엉망이고 ( ...아무도 저 안보시는건 압니다만..ㅠ_ㅠ) 몸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글이 두서없네요ㅠ 이해해주세요

빨리 나아야 내일 마무리도 잘해서 유종의 미를 거둘텐데.. 걱정입니다ㅠ

-레이싱 모델-

*사진 보기시 전에 한번 읽어주세요*

저는 .. 레이싱모델분들 이름을 모릅니다.. 저에게 쪽지로 이름 알려달라고 하셔도.. 전 모릅니다..ㅠ_ㅠ

물어볼 용기도 없고요ㅠ_ㅠ 사진은.. 현장을 생생히 전달해 드리겠다는 사명감을 갖고 찍고있습니다..ㅋㅋㅋ

검색을 해봐도 제가 얼굴구별을 잘 못하다보니.. ㅠ_ㅠ 이름을 잘못알려드릴까봐 아예 명시안했습니다..ㅋ

이해해주세요~~ 대신 아는 분들은 제게 쪽지 좀....ㅋㅋㅋ

 

니콘D7000 / 시그마 17-50mm f/2.8

120714 2012서울오토살롱 -3-

http://yas1004.tistory.com/ and www.cyworld.com/010461374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