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12

[소시남의 모터쇼] 2012 서울오토살롱 두번째날

A.S YOON 2012. 8. 20. 01:14
반응형

2012 서울오토살롱 두번째날!

첫째날 보다 더 오래동안 머물면서 이곳 저곳 기웃기웃 거리며 많은 것을 체험해보았습니다!

서포터즈 출석체크를 맨날 해야하는 줄알고.. ㅋㅋ 잠깐 오토서비스 홀까지 구경해봤습니다.

* 2012 서울오토살롱은 한번 퇴장하면 재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오토서비스 전시회 역시 따로 입장권을 구입 후 보실 수 있습니다. *

엄청난 AV시스템을 갖춘 크라이슬러 300C

모니터가 너무 많아 어질어질~~

그래도 멋졌습니다^^

국내/외 모든 선수들이 열정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였습니다^^

과거에 저도 출전해본적이 있었다는..ㅋㅋ 저의 친척형은 우승해서 홍콩 세계선수권대회 참가경력도 있습니다^^(자랑중ㅋㅋㅋㅋ)

엄청난 지상고와 멋진 크롬휠

다양한 이벤트 행사중입니다.

위 보이는 차량들은 오디오시스템을 직접 차내에서 들어볼 수 있습니다.

차에서 흘러나오는 강력한 베이스와 비트에 애기도 구경을 와서 박수를 치며 춤을 추고있습니다^^

가족이 함께하는 모터쇼.

2012 서울오토살롱

스티커 타투를 해주시는 분~

잘안되서 세번이나 다시 했는데도 짜증내시는 기색없이 끝까지 완벽하게 붙여주셨습니다 ㅎㅎ

블로우밸브

터보차져차량의 매력중 하나인 피슝~ 하는 소리를 내어주는 장치입니다.

뭐 엄밀히 따지면 소리를 내어주는 것보다 과급된 공기를 빼내는 장치인데..ㅋㅋ 어쩌다보니 ㅋㅋㅋ

강렬한 눈을 가진 아우디R8

펄들어간 것이 번쩍번쩍!!

-레이싱 모델 사진-

*사진 보기시 전에 한번 읽어주세요*

저는 .. 레이싱모델분들 이름을 모릅니다.. 저에게 쪽지로 이름 알려달라고 하셔도.. 전 모릅니다..ㅠ_ㅠ

물어볼 용기도 없고요ㅠ_ㅠ 사진은.. 현장을 생생히 전달해 드리겠다는 사명감을 갖고 찍고있습니다..ㅋㅋㅋ

검색을 해봐도 제가 얼굴구별을 잘 못하다보니.. ㅠ_ㅠ 이름을 잘못알려드릴까봐 아예 명시안했습니다..ㅋ

이해해주세요~~ 대신 아는 분들은 제게 쪽지 좀....ㅋㅋㅋ

니콘D7000 / 탐론 70-200mm f/2.8

인기 만점 레이!

엄청난 포스의 아우디 A8

개그맨 허경환씨의 실제 애마랍니다^^

올블랙 깔맞춤 포드 머스탱!!

소낙스에서는 F1 머신을 체험해볼수 있는 시뮬레이션 행사가 있었습니다.

연두색 BMW M3

우왕.... 색이뻐요 ㅠ_ㅠ

경차라고 얕보지마랏

다 쩜으로 만들어주겠다!!!

경차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포스를 갖춘 경차들!! ㅎㅎㅎ

삐뽀~삐뽀~

응급차 람보르기니..ㅋㅋㅋㅋ

첫째날에는 저 병원문양이 없었는데.. 둘째날 부터는 컨셉 변경한듯합니다 ㅎㅎㅎ

첫째날에는 없었던 람보르기니

무광그레이 BMW M3

우와...침 질질.. ㅋㅋㅋ 감촉도 죽여줍니다.

무광블랙에 엄청난 휠을 낑군 기아 모하비

크루즈 레이싱버젼!

크롬으로 번쩍번쩍한 닛산 350z

타미야 부스입니다.

들어가면 다양한 프라모델과 R/C를 현장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하앍...

토요타의 86과 쌍둥이차 스바루 BRZ가 여기에.... ㅠ_ㅠ 나에게로 오라!!!

하루에도 몇번씩 때빼고 광내는 재규어 ㅎㅎ

세차퍼포먼스는 정해진 시간에만 합니다. 소낙스 부스에서 시간 확인하세요^^

헐크와 이미지가 어울리는 닛산 GT-R

길을 비켜랏!!!

강렬한 포스의 차와 더 강렬한 포스의 차주분 ^-^

다양한 종류의 브레이크

다양한 슈퍼카

보라색 람보도 좋고 연두색 GT-R도 좋고.. 그레이의 애스턴마틴도 좋고 꺅! ><

-레이싱 모델-

*사진 보기시 전에 한번 읽어주세요*

저는 .. 레이싱모델분들 이름을 모릅니다.. 저에게 쪽지로 이름 알려달라고 하셔도.. 전 모릅니다..ㅠ_ㅠ

물어볼 용기도 없고요ㅠ_ㅠ 사진은.. 현장을 생생히 전달해 드리겠다는 사명감을 갖고 찍고있습니다..ㅋㅋㅋ

검색을 해봐도 제가 얼굴구별을 잘 못하다보니.. ㅠ_ㅠ 이름을 잘못알려드릴까봐 아예 명시안했습니다..ㅋ

이해해주세요~~ 대신 아는 분들은 제게 쪽지 좀....ㅋㅋㅋ

PS. 사진 같이 찍으시던 분은 자체적으로 스티커로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니콘D7000 / 시그마 17-50mm f/2.8

120713 2012서울오토살롱 -2-

http://yas1004.tistory.com and www.cyworld.com/010461374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