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13

[소시남의 사진] 계양산, 자연 썰매장!

A.S YOON 2013. 1. 7. 02: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비교적 최근 사진을 먼저 포스팅하겠습니다~

한달가량 사진만 찍어놓고 분류도 안하고.. 귀차니즘의 절정을 보이다보니 ㅠ_ㅠ

휘닉스파크에서 보았던 신년맞이 불꽃놀이와 횃불쇼 동영상은 또 언제 편집을 할지..ㅋㅋㅋ

 

친구와 '13년 1월 5일' 계양산에 다녀왔습니다.

날이 상당히 추웠는데, 그 때문인지 주말임에도 산을 오르시는 분이 별로 안계시더군요.

 

그치만.. 다른 손님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이유는 아래에..^^

 

 

 

 

어디선가 아이들의 신나는 환호성과 비명소리(응?)가 나더라니... ㅋㅋㅋ

약간의 경사가 있는 곳에는 어른, 아이 할 것없이 썰매를 타고있었습니다..

우왕..재미있겠다..+_+

 

 

모델해줘서 고마워^^

 

 

눈도 못뜨고~ 쓩~

급하게 찍느냐고.. ㅠ 셔속조절을 좀 해서 패닝샷으로 찍었으면 더 멋진 모습일텐데..멈춰있는 듯하네요 .. ㅋㅋ

실제로는 쌩~하고 지나갔는데..ㅋㅋ

 

 

모두 함께 산....에서 썰매를~

 

 

 

 

어디선가 나타난 멋진 견공^-^

주인아저씨께서는 개콘에 나오는 중국산 브라우니는 가짜다! 여기 진짜 브라우니가 있다! 라고 하셨지만..

전 그것보다도.. 주인아저씨께서.. 김태원닮으셨다는 생각을 많이했답니다 -_-;

 

 

 

여전히 씽씽쌩쌩~ ㅋㅋㅋ 줄맞춰 올라오는...그냥 사설 썰매장과 다를게 없더군요 ㅋㅋ

 

 

해가 저물쯔음...

친구와 빠른시일내..눈이 녹기전에 썰매 가지고 와서 타기로했어요 -_-ㅋ

 

 

같이 썰매타러 가기로 한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친구가 들고 있는 카메라는 저의 [캐논 EOS M] 입니다~

렌즈는 [캐논18-200mm f/3.5-5.6 IS] 입니다~

 

ps. 참고로 친구 쏠로에요 ㅋㅋ 관심있으면 비밀댓글을..ㅋㅋㅋ 연락드리겠습니다 ㅋㅋㅋ

 

 

 

130105 계양산, 자연썰매장!

니콘 D600 / 니콘 24-70mm f/2.8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