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초소형 전기차 마이브 M1

[소시남의 롱텀] 눈 오는 날만 기다리는 초소형 전기차 '마이브 m1'

A.S YOON 2024. 1. 28. 17: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초소형 전기차를 구입하고, 신나게 타고 다닌 지 어느덧 5개월 차입니다.

제 유튜브 채널 '소시남의 세상 사는 이야기' 구독자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5개월밖에 안되었는데 굉장히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유튜브 컨텐츠 자주 뽑아주는 좋은 차... ㅋㅋㅋ

컨텐츠 안 뽑아줘도 좋으니, 신경 쓸 일이 없었으면 더 좋겠지만요 ㅠ_ㅠ

 

아무튼..

매번 사건사고가 발생한 순서대로 글을 작성하려고 하니까, 이게 쉽지가 않네요

매일 놀고먹는 것처럼 보이지만.. 나름 굉장히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ㅠ

오늘도 3주 만에 겨우 쉬고 있다는 것은 안 비밀... 후...

 

그래도 최근에 초소형 전기차 '마이브 m1'를 타면서 가장 재미있게 탄 적이 있어서 글 써봅니다~!

영상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시청해보실 수 있고요~!

 

유튜브 영상

 

초소형 전기차 '마이브 m1'은 후륜입니다!

그리고 13kW, 마력으로 단순환산하면 17마력 밖에 되지 않는 차량입니다.

평소에 정말 그냥 마실용으로 뽈뽈뽈 거리면서 다니기에 최적화된 차량이에요~!

 

사실, 전기차는 약간의 액셀링에도 풀토크가 나와서 치고 나간다는 그런 말들을 들어서 살짝 기대도 했고, 거기에 후륜?! 하면서 우왕 졸잼이겠다~~~ 하고 산 것도 있는데..

막상 타보니까 출력이 너무 낮다 보니, 뭘 해도 절대 뒤가 흐를 생각을 안 하더라고요.. 하. 하. 하.

그런 거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더 잘 나가는 큰 빠때리카 사세요...ㅎㅎ

 

그러한 까닭에 별 기대도 안 하고 그냥 교통흐름에 방해나 되지 말자 하는 생각에 언제나 풀악셀로 (해봐야 에코모드 75km/h, 스포츠모드 85km/h 리밋) 강제로 의도치 않게 도로교통법을 아주 자알~! 준수 하면서 다녔습니다.

저건 최고속이고 저기까지 올라가는데도 한참 걸리는 편이라서 그냥 다 포기하고, 3050 도로에 맞춰서 다니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뒷차는 답답하겠지만.. 어쩔 수 없죠.. 지키라고 만든 법인데 .. 더빨리 가고싶어도 못가요 .. ㅈㅅ

 

아 진짜 노잼이다 하면서 별 감흥이 없을 때쯤 ..

어라? 요즘 날씨 눈이 굉장히 많이 오기 시작하네요? 오오오오오오오 !!! +_+

눈이 많이 오니까 '마이브m1'이 굉장히 재미있고 스포티하고 막막 사랑스러워지기 시작합니다!

 

차가 작고 출력이 낮으니까, 사유지가 넓지 않아도 원돌이 8자 쌉가능!!

도리도리 맛집으로 변합니다.

눈 올때 만큼은 마이브는 슈퍼졸잼카가 됩니다~!

아, 도리도리 한 곳은 90% 사유지와 10%의 통행량이 거의 없는 이면도로 입니다. 차량 통행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촬영 했으며, 이후에 제설 작업 완료 했습니다.

 

뭐.. 더 설명이 필요할까요

영상으로 보셔요 ㅋㅋ

마이브가 궁금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거나 영상 댓글이나 디엠 뭐 편하신거로 물어보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는 최대한 다 말씀드릴게요~!

정말 할많하않인 차입니다...

애증의 마이브..ㅎㅎ

영상 보시고 재미있으신 분은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2024.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