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14

[소시남의 사진] 아웃도어 모터쇼 + 카모드 포토데이+ 비키니 페스티벌

A.S YOON 2014. 12. 19. 12: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요즘 사정이 좀 있어서 .. 포스팅을 많이 못했습니다...

오늘 포스팅 하는 내용도 실질적으로는 5월31일~6월1일 이야기니.. 6개월이 넘는 기간동안 관리를 하나도 못한거네요 ..

매우 죄송합니다 ㅠㅠ 기다리시는분이 몇 안계시지만... 그래도!! 그분들께 매우 죄송하네요ㅠ

시간적인 순서에 맞춰서 하려고 하니까.. 예전에 밀린것들을 올리고 최근꺼는 또 밀리고.. 악순환이네요ㅠ

이래서 어른들이 오늘 할일, 내일로 미루지 말라고 하시나봅니다....ㅠㅠ


각설하고,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남자분들이 혹! 할만한걸로 가보겠습니다..ㅋㅋ

2014년 9월 27일 '이노리조트'에서 열린 [카모드 포토데이] 입니다! ( 2부로 비키니 페스티벌도 있었다는데.. 저는 그냥 왔습니다 ㅋㅋ)


일단.. 레이싱모델을 올리기에 앞서! 원래의 목적에 맞게 튜닝카 페스티벌 먼저 가겠습니다~

근데 별로 맘에 드는 사진이 없네요 ㅠㅠ





BK Mania 에서 유명한 '건대토마토 송영진님'의 빨간젠쿱.

차가 정말 이쁩니다 ㅎㅎ 오디오도 끝내주고요 ~  ㅎㅎ





친척동생의 벨로스터DCT ㅎㅎ

실은 이날 이 행사에 가게 된것도 친척동생이 참가하게 되어서 따라간거였습니다 ㅎㅎ

친척동생과 송영진 님은 [시퀀스] 팀으로 참가하게 되었구요~ ㅎㅎ



울 아부지의 드림카인 JEEP 랭글러.. 4도어는 사치일뿐 2도어를 원하시는 울 아부지 ㅎㅎ

저도 2도어 쿠페만 좋아하고..ㅋㅋㅋㅋ 제가 꼭 성공해서 사드릴게요!! ㅋㅋㅋㅋ



한때 잠깐이나마 기변을 고려했던 폭스바겐 시로코R ..

R라인아닙니다~ㅋㅋㅋ 차에 대한 관심이 없으면 잘 모를거같은 골프...시로코 R라인..그리고 시로코 R ㅋㅋㅋ

어마무시한 차입니다ㅠㅠ DSG 기어가 탐나요 -_- 하지만...차는 역시 수동!!! +_+



에어서스는 기본으로 장착한 VIP 동호회 차량의 모습 ㅎㅎ



행사 끝나고 어쩌다 같은 방향으로 달리게 되었는데 M3가.. 역시 .. ㅎㄷㄷ



귀요미 폭스바겐 비틀이...ㅋㅋ



우왓 ㅋㅋ 말로만 듣던 다마스 미니버스 버젼.... 우왕...ㅋㅋㅋ





클래식 머슬카 .. 콜벳... 와..타이어 사이즈가 진짜 대박!!
개인적으로 무조건 최신형만 좋아하는데.. 저건 뭔가 탐나요ㅠㅠ




아..근데 이걸 보니.. 이게 더 탐나는거 같기도하고 -ㅁ-






씽씽이 RC카 경연대회 ㅎㅎ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던 부분이였습니다...

튜닝카라고 해도.. 드레스업쪽엔 관심없는 저한테는 다 거기서 거기였고.. 

다들 레이싱모델 따라다니며 사진찍기에 바쁘고... (뭐 저도 거기에 어느정도 참가는 했...)

차량들도 다양하지 못해서.. 저는 그저 그랬습니다 ㅋㅋㅋ


사진은 더 많이 찍었는데.. 맘에드는게 없어서 일단 이만큼만 올립니다..ㅎㅎ




다음 포스팅은... 레이싱모델입니다 ㅋㅋㅋ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ㅋㅋㅋ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하트를 클릭하여 채워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