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亞 相/개인의견 및 오늘 하루..

[소시남의 하루] 내가 라섹을 하게 된 이유?!

A.S YOON 2012. 9. 24. 18:00
반응형

 

 

여러분도 카카오톡 연동게임 '애니팡' 많이 하시죠?!

 

저 역시도 많이 합니다.. 이거이거, 중독이 만만치 않더군요..ㅋㅋ 하트 5개를 다쓰고도 어떻게든 좀만 더 해보겠다고..ㅋㅋㅋ

 

저희 엄마가 뒤늦게 '애니팡'에 빠지셔서ㅜㅜ

날마다 저를 힘들게 합니다...ㅋㅋㅋ

 

매일같이 하트선물해달라는 카톡과..

화면이 큰 너의 폰 으로 합작을 하자시며..

친구들한테도 말좀 해서 하트 좀 보내달라고 하시지요..

 

그러던 중 오늘은 [갤럭시 노트 10.1]로 같이 점수올리기에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전 충격적인 사실을 깨달았구요..

 

엄마曰

(제가 제대로 못찾고 헤매고 있는 상황)

"눈땡그랗게 뜨고 잘 찾아서 하라고!! 라섹까지 시켜줬는데 왜이렇게 못찾아!!"

엄마... 애니팡하라고 저 라섹시켜주신거에요..??그랬구나

 

저희 엄마는.. 애니팡 본인 점수 올리시기 위해 제게 라섹을 해주셨나봅니다....

 

엄마.. 저 신경쓰지마시고.. 제가 이미 한곳에 뒤늦게 손올리시지마세요...

저보고 손가락이 논다고 일 안하냐고 하시지마시고,

제가 담당한 오른쪽에 와서 '여기있는데 왜 안없애!'라고 하시지마시고, 엄마가 담당하신 왼쪽부분에 조금만 더 신경써주세요... 터뜨릴게 3개나 넘게 있네요..

폭탄, 제가 터뜨리면 '이렇게나 많은데 왜 터뜨려!' 하시지 마시고.. 실수로 눌렀다며 콤보 1도 안된 상태에서 폭탄 4개를 다 터뜨리지 말아주세요..ㅠ_ㅠ
둘이했는데도 20만점을 못넘긴다며 화내시지마시고.. 저 혼자해도 15만점은 넘어요..ㅠ_ㅠ

라섹을 하게된 이유를 깨닫게 된 날이였습니다...

 

이상, 여전히 18만점에 머물고 있는 '소시남'이였습니다..엉엉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