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09

[소시남의 캐나다여행] 2009.07.01 수요일 캐나다에서의 세번째날

A.S YOON 2012. 8. 21. 01:05
반응형

 

아침마다 시끄러운 새 .. -_- 캐나다의 참새쯤 될라나..근데 참새치고는 크기가..

토비는 아줌마가 가게 나가시면 맨날 저러고 있다 ..불쌍..

알렉스네 집 전경 ㅋㅋㅋ 음.. 가운데 내방만 창문 열려있네 -0-?

은행에서 돈붙이는 알렉스. 사업가다 ㅋㅋㅋ 짝퉁 전문 신발 판매한다고 ..

United-Kicks 를 운영중

www.united-kicks.com <-접속해서 구경만해라 ㅋㅋ 알렉스말이 아는사람들한테는 안판다고 한다 ㅋㅋ

본인이 영어좀 되고 짝퉁이라도 상관없다면 사도록.. 싼편이다 ㅋㅋ 캐나다기준인가 그건 -_-;;

토비랑 산책중..

동네한바퀴도는데 20분이 넘게 걸렸다 .. 아 뜨거운 햇볕아래 살 다 타버릴뻔했다 -_-

여긴 땀은 안나는데 햇볕이 너무 뜨겁다.. 희안하다.. 절대 땀안난다. 몸이 끈적거리지도 않고..

근데 햇볕은 한국보다 더 뜨겁다 ㅡㅡ;; 어쩄든 살기 좋은나라.

그저께 불난곳.. 완전 폐허가 됬군

뒷마당에서 정원꾸미시는 아저씨 ㅋㅋ 뒷마당에서 간단하게 골프도 치시던데..ㅋㅋ

조만간 바비큐해먹을 에정..ㅎㅎ

이래서 캐나다가 좋은 나라라고 하는거 같다 ㅋㅋㅋ

오늘은 캐나다DAY !! 사람 무지 많다!! 저 우산 좀 탐나네 ㅡㅡ;

중국 페스티벌.. 이 뒤에도 인도도 했었는데 이런건 원래 관심이 없던지라 ..

간지나는 캐딜락CTS .. 모터쇼를 방불케 하는 GM의 광고..

무슨 테스트드라이브라고 코스정해놓고 GM차들 타게 하는 그런게 있었다.

해보고 싶었지만 국제면허증을 안만들어와서.. 진짜 엄청 후회중이다..

강아지들 훈련한거 보여주는 쇼정도라고 생각하면 될듯..

알렉스가 나보고 저거 나가라고 ... ㅡㅡ 아무리 생각해도 캐나다에서 나 묻을 생각인가보다 .. 운동시키는것도 그렇고..

공 차서 앞에 캔3개 모아둔거 떨어뜨리면 인형준다는 미니게임..

C$5에 2번 기회를 주는데 여기서만 C$10 썼다..흠.. 맨위에 있는 캔한개밖에 못떨어뜨리겠다..ㅠ

이것 역시 농구 미니게임 ㅋㅋ C$5에 세번기회인데 알렉스가 자신있다고 덤볐다가 C$15나 쓰고 선물도 못받고 ..ㅋ

나도 여기서 C$10이나 쓰고 .. 에휴.. 유진이형은 오기발동!! 자리를 못떠나더라 ㅋㅋㅋㅋ

각종 미니게임이 가득!! 작은 놀이기구들도 가득 !!

저거 먹고싶어서 죽는줄 알았다..

하지만...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여기는 캐나다 ..

심심해서 뻘짓..

싸다 싸 !!! ㅋㅋㅋ

Today is CANADA DAY

길을 건너고 싶을 땐 이 버튼을 눌러주면!

빨간불에서!

이렇게 바뀐다!! 물론 바로 바뀌진않지만 ..ㅋㅋ

다음주중에 가기로한 CN타워 ㅋㅋ

단독건물로써는 세계에서 가장 높다고 한다 533.33m.

마상경기보면서 밥을 먹을수 있는 곳이라고.. 데리고 간다고 알렉스가 그랬는데 언제가 될지는 -_-

맨날 뭐하자고 하면 'OK. next week' 이런다 -_-...내가 하자던거 다 할라면 아마 3주로는 무리일듯 싶은데..ㅋㅋ

아 사진으로 또 봐도 먹고싶은 바비큐 ..ㅠ

알렉스도 나랑 역시 비슷하다 ㅋㅋ 차좋아하는게 ㅋㅋ

저건 GM에서 차 공짜로 주는 행사?인데 개인정보 입력하는 중ㅋㅋㅋ

하키경기장ㅋㅋ

유진이형이랑 강은이 누나 커플이 이거 탄다고 기다리는동안에..ㅋㅋ

by 알렉스

by 알렉스

ㅋㅋ 역시 사진기가 좋군 -0- 알렉스가 찍어준 나 ..ㅋㅋ C$ 2 주세요.. -_-ㅋ

by 알렉스

by 알렉스

오늘 알렉스 덕분에 두번이나 낚였다..ㅋㅋㅋ

바비큐 먹는다더니 저거고..ㅠㅠ

햄버거도 다른데서는 C$2 도 안하는데 우리가 사먹은데는 C$5 였고..ㅋㅋㅋ 뭐 그래도 재미있고 맛있었으면 됐지..

by 알렉스

알렉스가 맛있다고 먹자고 계속 꼬셔서 위에 사진에 있는 햄버거 먹은지 1시간도 안되서 또먹었다..

아 배터지겠다 진짜..ㅠ_ㅠ 근데 이거 먹다가 불꽃놀이 하는 바람에 ㅋㅋ 한시간정도 또 있다가 먹어서 맛나게 먹었다.

----------------------여기서 부터 화려한 불꽃놀이가 시작 됩니다.----------------------

 

090701 수요일/세번째날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http://yas1004.tistory.com and www.cyworld.com/01046137451

니콘d80으로 촬영되었습니다.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