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09

[소시남의 캐나다여행] 2009.06.29 월요일 캐나다에서의 첫째날

A.S YOON 2012. 8. 21. 00:47
반응형

 

어제 오늘 집안 수도 공사중이라 물사용 불가..

어제 저녁은 사용했는데 오늘은 하루종일 사용 불가란다 ㅠ

그래서 알렉스랑 운동겸 샤워겸 하러 동네 헬스장에 왔다.. 동네인데도 차타고 5분은 가더라 -_-

 

 

알렉스가 운전한 마쯔다3 ... 앞모습은 괜찮은데 실내랑 뒤랑.. 여러모로 내맘엔 안든다 ㅋㅋㅋ

알렉스네 집엔 차가 두대.. 마쯔다3와 구 비엠 530.. 둘중엔 그래도..

역시 비엠 530 최고 .. -0-ㅋㅋ

 

 

동네주민헬스장이란다.. 엄청크다 ㅡㅡ

 

 

3주간 몸짱만들어주겠다는 알렉스 ..

날 죽일라고.. ㅠ_ㅠ 2시간운동하고 왔는데 일주일치 운동한거 같이 힘들다..

에고 기운없어 ㅠㅠ

 

 

샤워 준비하는 알렉스 ㅋㅋ 영화에서나 보던 탈의실이다 -0-

 

 

컴백홈 다음 놋북하는 알렉스..ㅋㅋ

알렉스 놋북을 내방으로 훔쳐와서 .. 아 미안 알렉스 ㅋㅋ

 

 

내방 바로 앞 창문밖으로 보이는 집..

 

 

시끄러운 토비 ㅋㅋㅋ 앵기고 뛰고 ㅠㅠ

 

 

알렉스 집 전경 ㅋㅋㅋ

 

 

한국에서 왔다고 한국 음식 그리울 거라..( 하루밖에 안됬는데 ;; ) 하셔서 한국음식먹으러

코리아타운은 아니지만 좀 번화가로 나오는 길..

만두향 이라는 곳에서 먹었는데 .. 음.. 한국하고 그냥 똑같다 ㅡㅡ 다를거없다..

사장님도 종업원도 모두 한국인..

 

 

엄청난 규모의 오락실 -0-

무슨 놀이동산 들어가는 줄알았다.. 입장권도 있고.. 위에 보이는 카드가 오락실 이용권이다..

C$ 15로 왠만한 게임 다 즐기고 왔다.. 재미있었다 ㅋㅋㅋ

 

 

쇼핑몰가는 길에 본 2층 버스.. 한번 타보고 싶긴하지만.. 일단 패쓰 ㅡㅡ

 

 

선민이 선물 살 곳으로 낙찰 된 디즈니스토어 ㅋㅋ

 

 

아이스크림 가게다.. 사람이 많았다.. 맛은.. 뭐 아이스크림이 거기서 거기지 ㅡㅡㅋ

 

 

초딩이 좋아할만한 형형색색 아이스크림을 먹는 알렉스..

유진이 형이 알렉스는 애라고 놀린다고 한다... 응 맞어 알렉스.. 애같애 ㅡㅡㅋ

 

 

음.. 취미용품 파는 곳인데.. 프라모델도 있고 코믹북도 있고.. 피규어도 있고.. 무엇보다 놀란건 옛날에 나온 코믹북 한권이 C$ 500 -0-ㅋ

 

 

내가 좋아하는 자동차가게.. 음.. 자동차와 관련된 것들이 대부분 다 있었다.

튜닝샵이나 자동차용품점은 아니고.. 그저 프라모델들과 자동차 관련 서적, 레이싱슈트 등등..

 

 

집에 오는길.. 비가 계속 쏟아진다..

내일은 고카트 타러 가기로 했는데 ..

계속 비가 오면 안되는데 ㅠ_ㅠ 제발 비야 그쳐다오~~~

근데 너무 피곤하다 ㅡㅡ;;;

시차적응이 안되서가 아니라.. 어제도 밤을 새서 그런가 ..ㅋㅋㅋㅋ

아 몰라~~~

++++ 30분정도 잠들었는데 유진이형이 깨워서 술집에 데려갔다.. 한국인이 하는 술집.. 이름 고구려..

그냥뭐.. 우리나라 술집하고 같다고 보면 되겠다.. 단지 노래가 완전 시끄러운 클럽?노래였다..ㅋㅋ

셋트메뉴가.. C$ 25~30 정도 로 5가지 정도 있는데.. 전부 소주 한병 or 맥주 5병.. 그리고 + 안주 이런 식이다 ..

맥주 5병과 동급인 소주한병... 난 소주만 마시기 때문에 소주와 해물 누룽지탕을 시켰다. 그리고 맥주 6병 추가로 시켜서 인당 2병씩.. 알렉스 계속 배고프다고 새우볶음밥도 시키고 ..ㅋㅋ 그냥 한국이였다.. 음.. 근데 거기 애정행각 쩔던데.. -0-;; 술마시다가 여자가 남자위에 올라타서 키스하는건.. 무슨 경우인지..ㅋㅋㅋ 그것도 전부 다 한국인인데 ㅡㅡ;; 눈을 어디다가 둬야할지 모르겠다~~~ 아 부럽...ㅋㅋㅋㅋ 갑자기 아저씨께서 급하게 전화가 왔고.. 우린 술을 빨리 마시고 집으로 왔다.. 근데 웃긴건.. 술마시고 운전하는건 불법인데.. 음주단속 이런게 없다ㅡㅡ 그래서 그냥 술마신채 운전해서 왔다... 흐미.. 심장떨려 죽을뻔... 집근처에 불나서 경찰이 쫙 깔려있는데도.. 무서워하는 기색없이 그냥 밟고왔다 .. ㅎㄷㄷ 한국에선 생각도 못할일..ㅋㅋㅋ 여기서 대리운전하면 망하기 딱좋을듯.. ++++

 

 

아오 간지나는 경찰차.. 우리나라도 저런차면.. 도망갈 생각 못할텐데 ..

 

 

불 구경하는 알렉스랑 아저씨 ..ㅋㅋㅋ

 

 

진짜 불이 엄청 크게 났다.. 경찰차 몇십대가 주변 지역을 완전히 봉쇄했고.. 소방차도 10몇대가 넘은 상태에서 계속 오고있고.. 동네사람들 다 나와서 구경중.. 근데 웃긴건.. 동네에 전기가 다 나갔다 -0- 그래서..

술도 취했고 해서 그냥 자고서 아침에 일어나 정리중..ㅋㅋㅋ 아.. 불 진짜 무섭더라.. 저 큰 집이 순식간에 무너졌다..

그래도 다행인건 아직 입주전 연립주택이라 인명피해는 없었다는.. 근데 저 집 건설할때도 저정도 규모의 불이 한번 났더랬다.. 무서워서 살겠냐 -0-;; 유진이형 말이 애들이 장난친거라는데.. 장난치곤 너무 심한거아냐..

 

 

090629 월요일/첫번째날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http://yas1004.tistory.com and www.cyworld.com/01046137451

니콘d80으로 촬영되었습니다.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