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의 심레이싱 (SIMRACING)

[소시남의 심레이싱] 심매직 GT4림 수전사 커스텀 완료!

A.S YOON 2022. 3. 14. 10: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심레이싱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가장 고려했던것은 역시나 가격 대비 성능.

즉, 가성비 였습니다.

물론 비싼게 좋은건 알지만, 자동차를 탈 때도 그렇고, 그만큼의 가격을 지불하고 좋은 성능을 갖고 있는 것을 사서 과연 그것을 다 활용 할 수 있을까?

이게 가성비를 따지는 이유겠지요~

돈이 많다면 .. 뭐 그냥 사면 되죠~ 하지만 전 그게 아니니까 따집니다. 가성비 ㅎㅎ

 

 

같은 맥락에서 고민 했던 브랜드는 '파나텍 FANATEC' 이였습니다.

좋은 제품인 것은 알고 있는데, 가격이나 AS 등에서 약간의 이슈가 좀 있었거든요.

 

전 포스팅에서도 얘기했지만, 그러던 중에 알게 된 브랜드가 '심매직 SIMAGIC' 이였습니다.

트마나 파나텍, 다 사용해본 지인이 강추하던 '심매직'

콘솔기기는 지원을 안하고, PC 레이싱 게임도 한정적 지원이 아쉽다는 평이 있습니다만..

저한테 아쉬운 점은 딱 하나, 림의 선택이 좀 한정적이라는 점이였죠.

'심매직' 은 공식림이 아니여도 쓸 수는 있지만, 따로 선을 빼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공식 림은 스티어링휠 (림) 과 베이스끼리 연결이 무선으로 연결 되서 편하지만, 선택권이 4개 밖에 없다는 것.

 

반응형

제가 구입한 것은 'GT4림' 입니다.

처음에는 마냥 이쁘고 멋있었던 이 림도, 3개월정도 사용하니 뭔가 많이 아쉬워지더라구요.

해외에서 림에 붙이는 커버형 디자인 스티커를 판매하던데 금액이 5~6만원 ..

 

수전사 샵을 운영하면서, 랩핑의 장단점을 누구보다 잘 파악하고 있는데 스티커를 5~6만원 주고 붙이기는 좀 아까웠습니다.

  

그래서.

합니다. 수전사.

도저어어언~~~

 

 

 

왼쪽이 원래의 모습입니다.

나쁘진 않지만, 좀 밋밋하죠~?

신버젼은 카본플레이트에 컬러 심매직 로고라 그나마 좀 덜 밋밋하더라구요~

신버젼도 수전사 가능합니다 ㅎㅎ

 

 

 

 

심매직을 강추해준 형이 GT4림에 수전사 한다니까, 꼭 붙이라며 선물해준 페라리 엠블럼도 부착완료!

오호~ 안그래도 수전사로 엄청 이뻐진 휠에 정점을 찍었네요 ㅎㅎ

SRK 단톡방에도 올리고, '아세토코르사' 카페에도 올렸는데 문의 엄청 많이 오네요~

기존 림이 밋밋하다고 저랑 비슷하게 생각하신 분이 많은 것 같아요~

 

심매직 GT4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림에 수전사 커스텀 작업이 하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셔도 되고,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셔서 네이버 톡톡이나 전화주세요 ^^

 

이너크 블로그에서 심매직 GT4림 수전사 커스텀작업 확인해보기

 

 

 

아무튼, 갬성마력 뿜뿜 되서 랩타임 1초 줄였습니다! 크크

처음타는 서킷이라 아직 더 줄일 수 있는 여지가 많다는게 함정..ㅎㅎ

실제로는 블루펄 덕분에 블루와 블랙이 카멜레온 처럼 보이는데, 사진하고 영상에서는 그게 다 표현이 안되네요 ㅠ

너무 이뻐서 보고만 있어도 흐뭇하고 계속 차 타고싶어지네요 ~

 

심매직 GT4림 수전사 커스텀 작업 대성공! 대만족!

 

 

Copyright 2022.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