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 2

[소시남의 롱텀] 'BMW F87 M2 Competition Final Edition' 카본 수전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출고 직후에 전체 PPF와 함께 들어간 카본 수전사 작업에 대한 내용입니다~ 정말 아쉽게도 'BMW F87 M2 Competition Final Edititon' (이하 엠투 컴페) 에는 M3나 M4 처럼 카본루프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M2 CS는 또 카본루프구요. 아무래도 원가 절감을 할 수 밖에 없는 가격대이긴 하죠 .. 아무튼, 그래서 엠투 컴페는 생각보다 원가절감이 많이 된 차량입니다. 옵션도 많이 없고, 무게도 차 크기에 비해서 무거워요~ 100% 만족스럽고 완벽한 차량은 없는 법이니, 불평불만은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ㅎㅎ 제 현실적인 드림카고 80% 이상 만족스러운 엠투 컴페를 조금 손봐줬습니다~ 솔직히 저한테는 지금 순정마력인 410마력도 충분하다 못해 과분한 마력..

[소시남의 이너크] 이너크에서 크록스 수전사 체험 원데이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 됩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이너크에서 핫한 '나만의 크록스' 만들기와 관련해서 영상 하나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수전사가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들어는 보시거나 아시더라도, 체험할 수 있는게 전혀 없죠! 이너크에서는 수전사가 무엇인지와 디핑 과정을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과 글로 설명을 보실 분들은, '인아웃커스텀 블로그'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너크] 크록스 CROCS 리폼 커스텀 수전사 체험 원데이클래스 (아빠와 딸) / 청라수전사, 인천수전 이 세상에 단 하나, 나만의 것, 인아웃커스텀(INOC)이너크 입니다. 수전사가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blog.naver.com 영상으로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나만의 크록스 만들기 유튜브'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쁘죠?!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