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 5

[소시남의 이너크] 볼링 아대 수전사 작업 모음 -2부-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소시남' 입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볼링 아대 수전사 작업 모음 2부 입니다. 원래 더 많은데.. 사진을 못찾겠어요 ㅠ 나중에 또 찾는대로 3부를 올려보겠습니다 ^^ 작업에 관한 궁금증이나 좀 더 자세한 부분을 보고싶으시면 이너크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www.inoutcustom.co.kr 인아웃커스텀(INOC)이너크 www.inoutcustom.co.kr 이너크 홈페이지에 가보기도 귀찮고 그냥 전화나 문자로 상담하련다! 하시는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 010.4370.1590 이 세상에 단 하나, 나만의 것, 이너크입니다 ~!

[소시남의 이너크] 포르쉐 987 박스터 MK2 실내/외 수전사 작업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소시남' 입니다. 포르쉐 987 박스터 mk2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실내 전부와 사이드 에어덕트 까지 작업해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실내도 전부 캔디레드로 작업하는게 어떨까 했는데 .. 차주 분이 원하시는대로 작업해드렸고, 엄청 만족해 하시면서 가셨습니다 ^^ 자세한 내용과 사진은 이너크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www.inoutcustom.co.kr 불러오는 중입니다... 아직도 아쉬움이 좀 남는 작업이지만, 차주분은 정말 좋아하셨으니까.. 그럼 됐죠 뭐 ^^ 포르쉐는 제 차가 아니니까요 .. 또르르..

[소시남의 이너크] 골프채(드라이버) 수전사 작업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소시남' 입니다. 이번에는 골프채 (드라이버) 에 수전사 작업 한 것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전에도 한번 말씀드렸지만.. 수전사는 정말 안되는거 없이 거의 모든 것에 작업이 가능합니다 ^^ 이 골프채 작업에도 재미있는 얘기가 하나 있는데요~ 중년의 여성분이 카본패턴을 뭐라고 칭하셨는지 아시나요~? 이너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 www.inoutcustom.co.kr 인아웃커스텀(INOC)이너크 www.inoutcustom.co.kr 참고로 .. 저는 포토샵을 할 줄 몰라요 ㅠ_ㅠ 누끼따는 법만 친구한테 배워서 나름 깔끔한 사진을 보여드리고자 했는데 .. 누끼도 제대로 못따서 보면 좀 작업 퀄리티는 완벽한데 사진상 끝부분이 좀 들쭉날쭉 합니다. 누끼따고 사진 ..

[소시남의 이너크] 닛산 GTR 35 외부파츠 카본 수전사 작업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소시남' 입니다. 이너크에서 하도 볼링 아대 작업 포스팅만 올라오다 보니, 오픈 초기에는 볼링용품집이냐는 문의 전화를 진짜 많이 받았어요 하하;; 수전사라는 작업은 볼링아대만 가능한 작업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자동차 실내 / 실외 파츠에만 가능한 작업도 아니구요 ^^ 생각하는 거의 모든 것에 작업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닛산 GTR 차량 외부파츠에 카본 수전사 작업한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닛산 GTR35 차량은 CUST(커스트) 에 바디킷 작업을 위해 입고 되었던 차량입니다~ 차주분께서 카본 매니아라 이것 저것 다 카본으로 바꾸고 계시다가 소개받고 연락주셨더라구요 ^^ 물건만 따로 탈착해서 보내주셨고, 조만간 차량 실내에 수전사 작업을 위해 입고 예정되어있습니다~..

[소시남의 이너크] 볼링 아대 수전사 작업 모음 -1부-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소시남' 입니다. 실은 이너크 운영하면서 이너크 홈페이지에 올리는 대로 제 개인 블로그인 이 곳에도 작업사진 들을 하나씩 올리려고 했어요~ 근데 이너크 홈페이지만 올리는 것도 힘들더라구요 ㅠ_ㅠ 아무래도 혼자서 작업하고, 사진찍고, 블로그하고 해야하는데 많은 분들이 이너크를 찾아주셔서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고 벌써 두달이 지났더라구요 .. 떼돈을 번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월세 밀리지 않고 내면서 밥먹을 정도는 벌고 있습니다 ^^ 약 두달 동안 볼링 아대에 수전사 작업한 것만 갯수로 따지면 50개가 넘어가는 것 같아요~ 작업장 셋팅하고 뭐하고 실질적으로 작업한 날짜는 한달 조금 넘으니까 하루에 2개씩은 작업한 것 같네요 ~ 작업 내용은 이너크 홈페이지에서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