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 7

[소시남의 롱텀] 소시남이 부릅니다. 벌써 3천~♩♬♪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처음부터 BGM 한번 깔고 들어갑니다~ 소시남이 부릅니다. 벌써 3천~♬ 그 전에, 올뉴투싼 출고 이후 '더 넥스트 스파크' 대비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은 카라이프를 하고 있을 때, '아~ 업무 때문이라도 바꾸기 잘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던 계기가 생겼습니다. 일반 전륜 승용차로 올라가지 못해서 차를 돌려온 비포장도로의 산길을 아무렇지 않게 올라갔다 내려왔습니다~ 블랙박스 동영상을 빼놨어야 했는데 .. 바빠서 신경을 못쓰다보니 동영상이 지워졌더군요 에잉.. 땅을 보러온 손님을 모시고 정말 말도 안되는 경사를 아주 손쉽게 (라고 쓰고 실은 좀 힘들게) 올라가서 브리핑까지 완벽하게 마치고 내려왔던 것이였던 것이였습니다. 손님들도 다들 놀..

[소시남의 부동산] 2-3 한솔동, '첫마을 1단지 퍼스트프라임' 급매 (거래완료)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세종시가 처음 형성되면서 생긴 동네라서 첫 마을이라는 이름이 붙은 한솔동 '첫마을 1단지 퍼스트프라임' 입니다. 2-3생활권 한솔동, 첫마을 1단지 퍼스트프라임 108동 (다락방없음) 전용면적 84㎡ (방 3개, 욕실 2개) 실제로 방문해서 확인해본 결과, 제가 미국에서 생활 할 때 지냈던 아파트와 분위기가 흡사했습니다. 일반적인 아파트의 단일화된 분위기 보다 더 좋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창이 통으로 되어있어서 개방감이 좋고, 햇빛이 잘 들어 오더라구요~ 거실에서 봤을 때 맞은편에 가려지는 부분도 없습니다. 게다가 제가 보기에 정말 좋은점은 층에 호수가 하나뿐이라 엘리베이터에서 현관까지의 공간까지도 개인적으로 ..

[소시남의 부동산] 2-4 나성동,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청약접수 및 분양안내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작년 세종시에서 리더스포레와 한신, 중흥S클래스등 가장 뜨거웠던 2-4 나성동에서 마지막 분양을 하는 '제일풍경채 - 위너스카이' 입니다. 세종시 2-4생활권 나성동의 마지막 분양 '제일풍경채 - 위너스카이' 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 전화는 대표 번호인 '1588-1219' 로 해주시면 됩니다! 부동산 관련된 정보는 지금 보시고 있는 블로그 보다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swatmdk1' - ['소시남'의 돈 되는 부동산이야기] 에서 더 깊이있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yas1226.tistory.com ['소시남'의 세상사는 이야기] http://blog.n..

[소시남의 부동산] 6-4 해밀리 '세종 마스터힐스' 분양 및 청약접수 안내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세종시 6생활권에서 최초로 분양을 시작하는 '세종 마스터 힐스' 입니다. 세종시 6생활권 해밀리의 '세종 마스터힐스' 는 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전화는 대표번호인 '044-216-6210' 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부동산 관련된 정보는 지금 보시고 있는 블로그 보다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swatmdk1' - ['소시남'의 돈 되는 부동산이야기] 에서 더 깊이있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yas1226.tistory.com ['소시남'의 세상사는 이야기] http://blog.naver.com/swatmdk1 ['소시남'의 부동산 이야기] Copyright 20..

[소시남의 부동산] 2-4 나성동 '트리쉐이드' 잔여세대 접수하세요~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2018년 4월 7일부터 4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셔서 직접 접수 하셔야 합니다! 모델하우스는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264-1'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종시 나성동의 '트리쉐이드 리젠시' 는 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전화는 대표번호인 '1899-0633' 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부동산 관련된 정보는 지금 보시고 있는 블로그 보다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swatmdk1' - ['소시남'의 돈 되는 부동산이야기] 에서 더 깊이있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yas1226.tistory.com ['소시남'의 세상사는 이야기]http://blog.nav..

[소시남의 롱텀] 스파크가 가고 올뉴투싼이 오다.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약 두달전쯤 스파크를 판매한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문의는 굉장히 많이 왔는데 .. 문제는 계약한 올뉴투싼이 나올 생각을 안해서 어쩔 수 없이, 판매를 못했습니다 ㅠ_ㅠ " 2월 13일 계약서 작성.. 그리고 그렇게 잊혀져 버렸습니다 " 99%의 장기렌트카 회사에서 수동은 절대 안된다하고, 그나마 한군데 된다고 하는 곳에서는 월 납입금이 53만원을 넘어가는 상황에서, 불구하고 어떻게든 저에게 도움이 주고자 여러 렌트카 회사와 접촉하여 올뉴투싼 4륜 수동을 월 51만원에 계약시켜준 '우제현 딜러' 인천에서 먼 세종까지 한걸음에 달려와 주어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조건으로 제가 원하는 사양의 차를 타게 되었습니다 ^^ 장기렌트, ..

[소시남과 앙숑] 앙숑아 꽃길 걷즈아~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오랜만에 앙숑이 소식을 포스팅합니다~ 앙숑이는 정말 잘 지내고 있어요 ^^ 물론.. 앙숑이 녀석 나름대로의 우울함과 시무룩한 일들이 있어서,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앙숑이에게 정말 좋은 소식이 생겼습니다!! 그 동안 앙숑이에게 어울리는 짝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었는데, 요즘은 주변에 있는 모든 비숑을 봐도 대부분이 미니비숑이라서 앙숑이의 짝으로 만들어주기엔 무리가 있었습니다. 앙숑이는 정말 딱 비숑 표준체형의 비숑이거든요 .. 저는 원래 미니보단 지금 앙숑이 정도의 사이즈를 딱 원했습니다! 제가 작은 아이들 데리고 다니면 ... 뭔가 안 어울릴거 같아요~ 각설하고, 앙숑이의 신부를 찾아주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했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