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BMW X3

[소시남의 롱텀] BMW F25 X3, 나에게 오라

A.S YOON 2022. 3. 9.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BMW F25 X3' 가 저한테 오게 된 얘기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2020년에 김포에서 잘 운영하던 수전사 샵인 '이너크'를 갑작스럽게 이전해야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2019년 12월말부터 코로나 판데믹으로 나라가, 아니 세계가 난리가 났죠..


하지만, 나쁜일만 있으란 법은 없나봅니다.
수전사 작업을 맡기신 분들에게 대차를 진행하기 위해서 오토 차량으로 기변하고자 맘먹은 상황이였습니다.
그래서, 몇달동안 장기렌트로 타고 있던 '올뉴투싼 2.0 수동' 차량을 승계하려고 했는데, 신용등급이 저와 비슷하거나 높아야한다는 조건에서 매번 심사에서 떨어지시더라구요..ㅠㅠ 제가 1등급이였으니 무조건 1등급이 아니면 안되는 상황..
다행스럽게도 친한동생이 심사에 통과되어, 승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신차로 'BMW 320d' M패키지 차량을 알아보면서, 딜러와 연락을 주고 받던 중에 지인이 올린 'BMW F25 X3' 판매글을 보았습니다.
그 때 고민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크게 신경 안쓰는 것처럼 보여도 나름 관리에 환자인데, 신차를 대차 해줬다가 사고나거나 불상사가 생기면서 오는 스트레스를 과연 버틸 수 있을 것인가.
생각해본적도 없던 차량이지만, 시세 대비 저렴하게 구입해서 맘편하게 대차를 진행할 것인가.
신차 딜러에게는 연락이 계속 오고 있었고, 지인도 다른 사람도 차량을 보고싶어하니 결정을 빨리 해달라고 했기 때문에 시간이 별로 없었습니다.

반응형



에라 모르겠다.
일단 차부터 보자 하고 달려가서 차량 상태를 확인해봤습니다.
눈길에 미끄러져서 앞/뒤 사고가 난 사진, 수리 사진등은 이미 먼저 받아보았기 때문에 확인 하고, 지인이 하루정도 시승 시간을 줬기 때문에, 주저없이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BB AUTO SERVICE (BB오토서비스)' 로 달려갔습니다.
BMW, BENZ 공식 서비스센터 출신의 미캐닉과 대표가 있기 때문에 믿을만 한 곳이죠!


그 때 사진을 찍어놨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찾아보니 없네요 ㅠ_ㅠ
차를 떠서 싹 다 점검해봤는데 수리도 깨끗하게 잘 되었고, 큰 문제도 없다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제가 1시간 반정도를 운행해서 갈 때도 특이점이 없었거든요~


복귀하는 길에 바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BMW F25 X3' 는 저한테 오게 되었습니다.



갖고 오자마자 '이너크' 스티커 부착완료 !
이제 이 차는 '이너크' 찹니다! ㅎㅎ



이 때만 해도 김포에서 청라로 이전한지 몇일 안된 시기이기 때문에, 전면주차를 철저히 했네요 ^^;;
일주일 정도 전면주차를 하다가 아무래도 후면주차가 더 낫다고 판단되어, 건물 임대인분과 조율해서 후면주차로 바꿨습니다 ~


처음에 'BMW' 라는 브랜드에 기대를 많이 했던 것인지, 막상 타보니까 '올 뉴 투싼 2.0 수동'이 더 재미있는 것 같기도 하고.. 약간 실망을 하였습니다.
그래도 스포티한 브랜드인데 .. 하는 생각은 있었지만, 전에 투싼으로 영암을 탔을 때도 느꼈지만, 역시 SUV는 SUV 입니다.
너무 많은 기대를 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ㅎㅎ
추후에 'BMW X5M' 시승기도 올리겠지만 .. 아무튼 SUV는 SUV다.
이것이 'BMW F25 X3'에 대한 제 첫 느낌이였습니다~


다음 이야기는 'BMW F25 X3' 실 주행 연비에 대해 얘기해보려합니다~



Copyright 2022.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소시남과 붕붕이 > BMW X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시남의 롱텀] BMW F25 X3  (0) 2022.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