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 4

[Team CUST] 믿고 가는 올인원 튜닝샵 CUST(커스트) 이전 안내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믿고쓰는 Trust GReddy와 HSD 의 프로샵이자, 재가 차를 탈 수 있게 만들어주고 저의 경기차의 메인터넌스를 책임지고 있는 믿고 가는 Trust CUST(커스트)의 이전 안내 입니다. 기존 컨셉이 다크니스였다면, 새로 이전한 곳의 컨셉은 좀 더 깔끔하고 밝은 컨셉으로 변신하였습니다. 이전 기간은 12월 17일부터 12월 21일까지 입니다. 이 기간동안은 작업을 할 수 없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CUST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347-4번지]로 오시면 됩니다! 기존에 있었던 가게보다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새로운 곳으로 이전하면서, 2018 CUST 10주년 이벤트를 진행할..

[소시남의 부동산] 제주도 애월 광령, 신축빌라 '아이보리하우스'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 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분양정보는 제주도 애월 광령에 위치한, 신축 빌라 '아이보리 하우스' 입니다. 지금 소개시켜드리는 '아이보리 하우스' 신축빌라는 준공완료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제주시내에서 10분거리에 위치하..

[소시남의 부동산] 세종시 3-1 생활권 대평동, '세종 해피라움 블루 상가' 분양 및 임대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상가는 세종시 3-1생활권 대평동에 위치한, '해피라움 블루 상가' 입니다. '세종 해피라움 블루' 상가는 대전에서 세종으로 들어오는 입구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현재 모델하우스촌으로 ..

[소시남의 부동산] 세종시 2-4 생활권 나성동, '세종 한신 더휴 리저브'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 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분양정보는 세종시 2-4생활권 나성동에 위치한,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 입니다. '세종 한신 더휴 리저브'는 행정중심복합도시인 204생활권 주상복합용지 H01, H02에 지하 2층 ~ 지상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