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 6

[소시남의 무비] 볼링영화인듯, 도박영화인듯, 휴먼드라마같은 '스플릿(Split)' (스포없음)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처음으로 영화 관련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영화를 좋아하지만, 워낙 영화 감상에 대한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어서 특별히 영화에 대한 무언가를 언급할 생각은 해본적이 없습니다. 엊그제 11월 9일, 볼링을 소재로한 영화 '스플릿(Split)' 시사회를 다녀왔습니다. 엄마가 단역으로 잠깐! (약 2초..ㅋ) 출연하셨는데, 덕분에 시사회 티켓을 6장을 얻었거든요. 볼링을 전혀 좋아하지 않는 동생커플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기본적인 시나리오는 다들 아실거라 생각하고 생략하겠습니다~ " 스플릿 (Split) 2016 " 볼링이라는 소재로 뭐 어떤 영화를 만들 수 있으려나 했는데 .. 대박입니다. 정말 생각보다 재미있고, 반전도 있고, 감동도..

정보/정보 2016.11.11

[소시남의 정보] 건강한 한그릇! 천안 어탕채! (어탕국수,어탕국밥,어죽전문점)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카테고리에 포스팅을 올리는 것 같네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제 입으로 맛집이다! 라고 하기는 조금 그렇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맛보시고 맛집이다 아니다의 평가를 내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맛집이라기 보단 그냥 식당 소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그래서 제목에도 [소시남의 맛집] 보다는 [소시남의 정보]로 올렸습니다~ 소시남의 아버지가 이번에 천안 신부동에 '어죽, 어탕국수' 전문점인 [행주산성 어탕국수 어탕채]를 오픈하셨습니다. 정식 오픈일은 11월 8일 화요일이구요~ 11월 5일부터 7일까지 친인척, 지인들을 모시고 혹은 지나가다가 구경오신 분들께 무료로 어탕국수 또는 어탕국밥을 대접해드리고 있습니다. 일종의 무..

정보/맛집 2016.11.07

[소시남의 롱텀] 레이(Ray)밴과 더넥스트스파크의 비교! 그리고 약간의 변화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크붕이와 함께 한지도 벌써 두달이 되어갑니다. 두달만에 운행거리는 7천키로가 되어가구요. 일반적인 출퇴근용 차치고는 운행거리가 꽤 많은편입니다. 이유는.. 일단 출퇴근 거리가 왕복 70km 전후가 되는 것도 있지만, 연비도 잘나오고 톨게이트 비용도 반값이다보니 여기저기 부담없이 돌아다니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 '넥센스피드레이싱 6라운드'를 서포트 하기 위해서 영암에 내려갈 때도 크붕이를 타고 내려갔습니다. (지금부터의 글은 농담일수도 진담일수도 있습니다. 왜냐면 불법과속이 조금..... 하지만 제 느낌만은 정확하게 사실입니다) 이 글을 쓰고나서도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굳이 이런부분을 올려야 하는가에 대해서 말이죠. 잘한 것도 아니고....

[소시남과 앙숑] 눈에 넣어도 안아픈 내새꾸 앙숑♥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오늘은 앙숑이 사진 몇장 가지고 왔어요~ 앙숑이 털이 이제 많이 자라서 복슬복슬 복슬이가 되어가고 있어요~ 어휴 생각보다 다시 털 자라는데 오래 걸리네요 ㅠ_ㅠ 예전에는 앙숑이와 산책을 하면 어딜가도 시선 집중에 '와 비숑이다!' 하는 얘기를 자주 들었는데 .. 요즘은.. 앙숑이가 워낙 잘생기고 귀여워서 (팔불출..헤헤) 시선 집중은 당연히 받지만.. '얘는 종이뭐에요~? 말티즈인가? 비숑이랑 믹스인가?' 라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ㅠ_ㅠ 심지어 뭐라더라.. 비숑티즈라나요.. 에구 .. 내새끼 내자식인데 순종이면 어떻고 믹스면 어떻고, 견종이 뭐가 중요하냐만.. 그래도 매번 누가봐도 '비숑프리제다! 이쁘다! 귀엽다!' 이런 말만 듣다가 ..

[소시남의 하루] 넥센스피드레이싱(KSR) 6 Round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지난 10월30일 코리아인터내셔널(이하 KIC) 에서 넥센스피드레이싱 최종전인 6 Round가 열렸습니다. 저번 경기때 피트쓰루라는 패널티를 이행하지 못해서 아쉽게 실격이 된 인치바이인치 레이싱팀에서도 다시 한번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오한솔' 선수가 인치바이인치 레이싱팀의 드라이버로 출전하였습니다. 지난 라운드 다시보기 -> [소시남의 하루] 넥센스피드레이싱(KSR) 5 Round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경기에는 패널티도 없었기에, 내심 기대가 컸습니다. 연습경기 결과는 1분 29초, 제가 영암 상설에서 1분32~33초가 나오는데, 몇초 차이 안나는것 같지만, 레이싱에서의 4~5초는 정말 엄청난 시간차이입니다.. 실력차이..

추억(Memory)/2016 2016.11.03

[소시남의 초대] 11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마감)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사진은 네이버에서 캡쳐해왔습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2016년 11월 초대장 배포합니다. (8장) 마감되었습니다. 초대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항을 지켜주시면 자체 검토후에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1. 방명록에 비공개로 글 작성해주세요. 2. 운영하고자 하는 블로그의 주제, 대략적인 운영계획을 얘기해주세요. 3. 기존에 운영하는 블로그가 있다면 적어주세요. 4. 마지막에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무분별한(아래와같은사유) 블로그 운영을 방지하고자 하는거니 이해해주시구요~ ★ ★혹시라도 상업적/스팸성 블로그를 운영하실 계획이라면 신청하지마세요. 바로 신고들어갑니다.★ 선착순 배포는 아니구요. 제가 하나하나 다 ..

정보/정보 2016.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