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09

[소시남의 캐나다여행] 2009.07.11 토요일 캐나다에서의 열세번째날

A.S YOON 2012. 8. 22. 00:40
반응형

 

여기는 농구//하키//축구 하는 경기장이라고 ..ㅎㅎ

엄청난 스쿨버스행렬 -0- 저때 눈치챘어야했었다.. 사람많음을..ㅠㅠ

유진이형이 저거 무슨 경기보러온거라고 해서 ..ㅠ

우리가 가게될 CN타워 !! 세계에서 단일건물로써는 높이 최고봉!! 533m !!!

보이는가.. 티켓을 사기위해 줄을선 엄청난 사람들 -_-;;

원더랜드 뺨쳐...

30분정도 기다렸다가 구입한 티켓!!

캐나다에서 살고 있으면 좀더 할인된다고 ㅎㅎ

CN타워에서 만난 스펀지밥과 친구 불가?별가?ㅋㅋㅋ

엄청나게 철저한 보안..

올라가는중 ~~~~ UPUPUP

전망대에서 본 토론토시내 ㅎㅎ

유진이형이랑 나랑 ㅋㅋ

by 알렉스

이 두 형제는 서로 번갈아가면서 눈을 감아주는 센스라니 ㅋㅋㅋ

토론토 온타리오호에 떠있는 토론토센터섬?? 섬에 공항이 -_-;;

전망대에서 본 풍경들 ㅎ

저 구름은.. 하늘과 좀더 가까워진 기분..

밑에가 전부 보이는 유리로된 전망대 !!

서있는데 다리가 후들후들 -0-;;

크레이지 흑인이 방방 뛰어대서 더더욱 심장 두근두근 ..ㅠㅠ

서있을때보다 떨리는건 앉아있을때.. 그보다 더 떨리는건 누웠을때!!!

감히 눕지는 못하고 알렉스랑 소심하게 앉아서 찍었다.. ㅋㅋ 내 오른쪽에 보이는 백인여자는 드러누워서 찍던데 -_-;; 한번 찍고 싶었다 얼마나 섬뜩한 일인지 보여주기 위해서 ㅋㅋㅋ 심장이 두근두근..

그보다 사진 찍는데 개념없이 앞에서 왔다갔다한 중국인 때문에 마지막컷 횽아 화났다!! ㅋㅋㅋ

by 유진이형

전망대보는중..ㅎㅎ 3분에 C$ 2 .. 비싸 돈아까비 ...ㅋㅋ

멋진작품을 찍기 위해....라기 보단 그냥 다리아파서 ㅠㅠ

몰골이 말이 아니다 우리 셋다 ..ㅋㅋㅋ

어젯밤에 겜하느냐고 새벽까지 안자고 있어서 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보이는가 수직... ㅋㅋ 그리고 저 그림자 ..

부자나라는 삶이 다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전망대에서도 더 올라가는... SKY POD

20분넘게 기다린 보람이 없었다.. 그래도 더 높이 올라갈수록 보이는건 더많더라 ㅋㅋ

밑에가 유리 .. ㅎㄷㄷ

자 ~ 찍을게 ~ 하나 둘 셋 하면 이런 표정나온다 ㅡㅡ;;

매번... 저 레몬에이드는 .. 체리 추가.. 엄청맛있었다 ㅎㅎ

맨날 눈감길래 하나 둘 셋 하면 눈 뜨라고 했더니 잘 나왔다 ㅎㅎ

토론토 다운타운에서 만난 뉴욕차 ... ㅋㅋㅋㅋㅋㅋ 뉴욕하고 이렇게 차로도 다닐수 있다니...

미국가는건 여기 사는 사람들은 쉽다고... 난 비자없어서 못가는뎅..ㅋㅋㅋ

우리가 갔던 일본뷔페 메뉴판..

한국 뷔페랑은 다르게도 앉아서 모든걸 다 주문으로 처리한다 ..

저기 보이는 빈칸에 원하는 개수만큼 써서 내면 갖다준다.. 테이블 마다 2시간 제한시간이 있고 한사람당 C$ 23정도..

한국에 비하면 비싼거 같아도 또 그게 아닌듯..

엄청 맛있었다 ㅋㅋㅋ

- 다음 사진은 배고픈 사람은 보지말도록..ㅎㅎㅎ-

마지막 후식으로 먹었던 바나나튀긴거 .. -0-;; 아 생각만해도 느끼 .. 작은거 하나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은 있었다..

근데 진짜 다시는 못먹을듯 -0-;;;

유진이형이 오늘 여러번 웃겼다 ㅋㅋㅋ

1. 새로운 콩글리쉬를 만들어냈다... '아상 want하면..'이라고 .. ㅎㅎ 원하면.. 어짜피 뜻은 일맥상통..ㅋㅋ

2. 음식 남기면 개당 C$0.50씩 내야하는데 우리가 8개정도가 남았었다.. 초밥이랑 회랑 등등..

왠만하면 내가 좋아하는거라 다 먹었겠지만.. 배가 진짜 터질거같이 불러서 -_-;; 유진이형이 자신있다고 다 시킨건데..ㅋㅋㅋ 어쩄든 어떻게 처리할까 생각하다가 유진이형이 우동국물속에 두개 숨기고.. 알렉스랑 나랑 얘기하면서 입에 먹는척하고 넣고 화장실가서 버릴까? 했더니 유진이형이 바로 실행에 옮겼다는 -0-;; 결국 남은거 우리가 그렇게 해서 다 처리했다... 아 근데 그게 얼마나 웃기던지 ..ㅋㅋㅋ 글로보면 별로 안웃길듯.. -0-;;;

아직도 배부르다..휴우~~~~~~~~~~~~

이 글을 읽은 모든 사람은 아래의 투표를 ...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유진이형 - 엄청나게 맛있음

알렉스 - 진짜진짜 맛있음

나 - 맛은 있지만 진짜 느끼함..우웩

 

 

090711 토요일/열세번째날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http://yas1226.tistory.com and www.cyworld.com/01046137451

니콘d80으로 촬영되었습니다.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