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세종특별자치시

[소시남의 부동산] 2-3 한솔동, '첫마을 1단지 퍼스트프라임' 급매 (거래완료)

A.S YOON 2018. 4. 23. 16: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세종시가 처음 형성되면서 생긴 동네라서 첫 마을이라는 이름이 붙은 한솔동 '첫마을 1단지 퍼스트프라임' 입니다.







2-3생활권 한솔동, 첫마을 1단지 퍼스트프라임 108동 (다락방없음)

전용면적 84㎡ (방 3개, 욕실 2개)


실제로 방문해서 확인해본 결과, 제가 미국에서 생활 할 때 지냈던 아파트와 분위기가 흡사했습니다.
일반적인 아파트의 단일화된 분위기 보다 더 좋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창이 통으로 되어있어서 개방감이 좋고, 햇빛이 잘 들어 오더라구요~
거실에서 봤을 때 맞은편에 가려지는 부분도 없습니다.
게다가 제가 보기에 정말 좋은점은 층에 호수가 하나뿐이라 엘리베이터에서 현관까지의 공간까지도 개인적으로 창고 개념으로 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매매 문의 전화주세요~
제 전속 물건 입니다. 추가로 급매 물건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최고의 가격으로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010.4370.1590 윤아상


부동산 관련된 정보는 지금 보시고 있는 블로그 보다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swatmdk1' - ['소시남'의 돈 되는 부동산이야기] 에서 더 깊이있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yas1226.tistory.com ['소시남'의 세상사는 이야기]

http://blog.naver.com/swatmdk1 ['소시남'의 부동산 이야기]

Copyright 2018.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