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상화폐 (코인)

[소시남의 정보] 스타플로우(Starflow) 코인

A.S YOON 2018. 3. 24.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코인은 '스타플로우(Starflow)' 라는 코인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들어보셨을 법한 코인입니다.


'스타플로우(Starflow)'는 관심사와 또는 주제를 중심으로 소비자와 제작자, 그리고 브랜드를 통합하기 위해서 구축된 소셜네트워크 기반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의 코인입니다.


이 코인이 유명한 이유는 또 있는데요, 로드맵을 우선 보여주고 선 투자를 받아 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많은 것을 로드맵에 따라 착실히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 열일하고 있는 개발진들 이죠~


애플에서는 이미 어플을 다운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4월 중에는 안드로이드에서도 가능 하다고 합니다~


'스타플로우(Starflow)'는 싱가폴 기반, 스웨덴 최초의 ICO 코인으로 스웨덴의 천재 개발자라 불리는 Daid Gabor에 의해서 제작되었습니다.


몇 년전부터 개발되어 북유럽을 시작으로 전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구요~


'스타플로우(Starflow)'는 E-Sports팀, 뉴스, 정치 부터 시작해서 음악 관련된 K-POP, POP 그리고 Musical.ly 스타에 이르기까지 대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모든 것을 앱을 통해 볼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내가 만든 컬렉션을 남들과 공유할 수 도 있으며, 모든 콘텐츠를 한 곳에서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제작자 및 소유자 등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는 플랫폼 입니다.





제작자 및 소유자 등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는 플랫폼 입니다.


팀원과 고문진이 현재까지 총 28명이고 CEO인 데이비드는 20세때 32억을 모금했으며 고문진 또한 어마어마합니다.


Fredrik Wester는 Paradox Interactive의 CEO 겸 사장입니다.


Paradox Interactive는 현재 나스닥 퍼스트 노스에서 거래를 시작하여 나스닥 상장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국내 엔터테이먼트 대기업인 SM과 CJ 등 실무진과 접촉하여 내부협약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얘기만 들어도 정말 뭔가 대박 날 것 같은 코인아닌가요~?


현재 프라이빗세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3월 30일까지 한정적 프라이빗 세일을 진행하며, 55% 보너스가 붙습니다.


가격과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오픈톡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실명으로만 진행되며, 블로그보고 오셨다고 자기소개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https://open.kakao.com/o/g4B5QpJ

 

'스타플로우(Starflow)' 프라이빗 세일 진행 오픈톡방 및 비상장코인 (ico) 관련 정보 오픈톡방




*모든 정보는 참고자료일뿐 절대적인 평가나 가치가 아닙니다. 정보에 따른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http://yas1226.tistory.com ['소시남'의 세상사는 이야기]

Copyright 2018.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