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亞 相/개인의견 및 오늘 하루..

[소시남의 하루] 천안 맛집, '어탕채' 임시휴업중 입니다.

A.S YOON 2018. 1. 17. 14: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신년의 시작이 얼마되지 않았는데, 올해는 얼마나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련지 연초부터 액땜을 많이 하고 있네요 ㅠ_ㅠ


요즘 열없이 기침만 하는 독감이 유행이라는데 주변에도 독감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시고 저도 몸살을 앓고..


이래저래 건강을 좀 더 신경써야 할 것 같습니다.


그나마 주변의 아프신 분들은 이제 대부분 모두 회복 하셔서 건강하게 지내고 계신데..


아버지가 많이 아프시네요 ㅠ_ㅠ




12월 초부터 감기몸살 증상이 있으셔서 약을 드시면서 버티셨는데, 약먹고 3~4일 정도만 괜찮고 반복되기를 한달정도..


12월 말부터는 약도 듣질 않아서 병원에 가셨는데, 큰병원 가서 정밀검사 받아보는게 좋겠다해서 대학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으셨습니다.


일반인 대비 백혈구수치가 2배, 염증수치 4배가 넘는 수치여서 급하게 입원하셨고 아직까지 퇴원을 못하고 병원에서 몸조리 중이십니다.




각설하고, 자타공인 천안 맛집, '행주산성 어탕국수 어탕채' 임시 휴업중입니다.


거의 2주가 넘게 오픈을 못하고 있으니, 영업 언제 개시하느냐, 폐업한거냐 등등의 문의가 많이 와서 좀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임시휴업상태임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11월 오픈 이후 1년동안 하루도 못쉬신 아버지가 조금만 더 쉬시고 곧 더 맛있는 어탕국수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기다려주시고, 문의주시는 모든 분들께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




덧, 매장 입구랑 주변에 주차는 당분간 상관없지만, 쓰레기는 버리지말아주세요..ㅠ_ㅠ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8.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