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세종특별자치시

[소시남의 부동산] 세종시 3-1 생활권 대평동, '세종 해피라움 블루 상가' 분양 및 임대

A.S YOON 2017. 12. 13.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상가는 세종시 3-1생활권 대평동에 위치한, '해피라움 블루 상가' 입니다.








'세종 해피라움 블루' 상가는 대전에서 세종으로 들어오는 입구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현재 모델하우스촌으로 사용중인 부지는 세종시의 종합운동장이 생기는 곳입니다.


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종합운동장부지 바로 옆쪽으로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종합운동장이 들어서게 된다면 종합운동장으로 유입되는 유동인구는 물론이고, 주변 아파트들의 상권까지 한번에 가져올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들어서는 상가 입니다.


조망으로는 금강 뷰도 가능하구요. 



입점예정이 된 다양한 테마의 업종들이 '세종 해피라움 블루' 의 가치를 더더욱 높여줍니다.


분양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전체 호실은 140개 호실입니다.




1층 38개 호실



2층 20개 호실

3층 19개 호실



4층 19개 호실

5층 19개 호실



6층 19개 호실

7층 6개 호실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누구나 탐내하고 인정하는 곳은, 남들보다 빨리 움직이지 않으면 선점하기 힘듭니다. 


'세종 해피라움 블루'


고민만 하시지말고 바로 연락주시면 더 상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고민만 하다가 좋은 것을 놓치지 마세요!




'세종 해피라움 블루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전화주세요!


분양 및 매매, 임대 전부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보고 연락주셨다고 말씀해주시면 상담이 더 빠릅니다 ^^


윤아상 - 010-4370-1590




http://blog.naver.com/tkfkdqkd868 - 사랑방 부동산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