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세종특별자치시

[소시남의 부동산] 세종시 2-4 생활권 나성동, '세종 한신 더휴 리저브' 분양정보!

A.S YOON 2017. 12. 12. 19: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 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분양정보는 세종시 2-4생활권 나성동에 위치한,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 입니다. 







'세종 한신 더휴 리저브'는 행정중심복합도시인 204생활권 주상복합용지 H01, H02에 지하 2층 ~ 지상 48층 규모로 들어서는 주상복합입니다.


모델 하우스 오픈은 12월 14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총 1031세대가 입주 예정이며 12개동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세종 2-4 생할권에는 저번주에 열린 '세종 리더스포레'를 시작으로 3500세대의 주상복합 단지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단지 인근에 세종호수공원, 빛가람 수변공원, 어리연 수변공원, 봄뜰 근린공원 등이 위치하며 국립 박물관단지도 들어설 예정입니다.


전부 다 들어오게 된다면 거주하기 정말 쾌적한 주변환경이 될 것 같습니다.


인근에 정부세종 2청사, 국세청, 한국방송정책원 등의 행정시설이 인근에 위치하며, 세종시의 유일한 백화점과 복합문화시설인 어반아트리움등 대규모 쇼핑시설이 예정되어있습니다.


한신에서 최고급 주상복합 브랜드인 리저브를 처음 사용한 단지로 테라스, 복층형, 4면 개방형이라는 점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로 저층부 상업시설도 함께 분양한다고 합니다.


단지 및 수변공원 등의 녹지시설과 연계된 개방형 스트리트 상가로 조성된다고 합니다~


견본주택(모델하우스)는 대평동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촌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가장 정확한 정보는 대표번호인 1811-0080 으로 문의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세종 한신 더휴 리저브' 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공식홈페이지와 아파트투유에서 기본적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윤아상 - 010-4370-1590




http://blog.naver.com/tkfkdqkd868 - 사랑방 부동산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